처음엔 재환이한테 입덕(물론 지금도 1픽) 호원즈 세운이 노래 듣고 이야이야 역시 호원대다!! 쏘리-소나기 루트로 민현이 음색+부드러운 보컬 취적 메보재환 리보민현 최고다!!! 외치다가(물론 민현이 자체도 메보감이다...☆ 소나기에서 성운이 보컬 +화음 겁나 좋아부렀다 보컬들.. 데뷔해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처음엔 재환이한테 입덕(물론 지금도 1픽) 호원즈 세운이 노래 듣고 이야이야 역시 호원대다!! 쏘리-소나기 루트로 민현이 음색+부드러운 보컬 취적 메보재환 리보민현 최고다!!! 외치다가(물론 민현이 자체도 메보감이다...☆ 소나기에서 성운이 보컬 +화음 겁나 좋아부렀다 보컬들.. 데뷔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