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픽이 확고히 있는사람한테만 해당되는 말인거같음... 머글들이나 이제 막 관심갖는 사람들은 애 무대나 얼굴보고 뽑을텐데 주변에서 어 개 그런일 터졋대 이러면 끝나는거야 안뽑지 더 조심했어야할 시기에 참.... 슴셋이면 나이도 안어린데...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원픽이 확고히 있는사람한테만 해당되는 말인거같음... 머글들이나 이제 막 관심갖는 사람들은 애 무대나 얼굴보고 뽑을텐데 주변에서 어 개 그런일 터졋대 이러면 끝나는거야 안뽑지 더 조심했어야할 시기에 참.... 슴셋이면 나이도 안어린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