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파카원픽이고요 임영민 여기서 데뷔하면 얼마나 욕 들어먹을지 상상도 안 간다 그리고 같이 데뷔하는 애들 이미지 안 좋아져서 욕 먹는것도 싫고 영민이 데뷔하려면 그냥 브랜뉴에서 따로 데뷔하자.... 그게 내 멘탈에 너무 안정적일 길일거 같다...|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파카원픽이고요 임영민 여기서 데뷔하면 얼마나 욕 들어먹을지 상상도 안 간다 그리고 같이 데뷔하는 애들 이미지 안 좋아져서 욕 먹는것도 싫고 영민이 데뷔하려면 그냥 브랜뉴에서 따로 데뷔하자.... 그게 내 멘탈에 너무 안정적일 길일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