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누가 하지말래....? 물론 데뷔도 안한 연생이 연애하는건 좀 그렇다만 할거면 티는 안냈어야지....진짜 이김에 지인정리하는것도 좋겠다 물론 이제 원픽되니까 나랑은 상관엊ㅅ지만 고정픽으로서 무대위에서 보고싶었는데 아쉽다.... 그래도 언젠가 데뷔하면 응원은 할게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연애 누가 하지말래....? 물론 데뷔도 안한 연생이 연애하는건 좀 그렇다만 할거면 티는 안냈어야지....진짜 이김에 지인정리하는것도 좋겠다 물론 이제 원픽되니까 나랑은 상관엊ㅅ지만 고정픽으로서 무대위에서 보고싶었는데 아쉽다.... 그래도 언젠가 데뷔하면 응원은 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