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영민이 원픽은 아니고 브랜뉴맘이라서 영민이도 너무 좋거든... 근데 영민이 절대 내치거나 싫어하거나 절대 못하겠음... ㅠㅠㅠ 이미 네명이 한팀같아서 영민이 없는 브랜뉴보이즈 상상못하겠어... 그냥 반성하고 라이머가 교육 확실히 시켜주고 그랬음 좋겠다...|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영민이 원픽은 아니고 브랜뉴맘이라서 영민이도 너무 좋거든... 근데 영민이 절대 내치거나 싫어하거나 절대 못하겠음... ㅠㅠㅠ 이미 네명이 한팀같아서 영민이 없는 브랜뉴보이즈 상상못하겠어... 그냥 반성하고 라이머가 교육 확실히 시켜주고 그랬음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