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7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로 봉이거든 저 ㅇㅍ글 불쾌한데 제 3자 끼어들지 말라니 뭐라니 애들끼리 화해했다니 뭐라니 이러네...

저게 카메라에 안 찍혔으면 모르겠지만 다 찍히고 셉틴 팬들이 다 듣고 봤는데... 이게 기분 안 나쁠 수 있는 일이야? 내가 이상한거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응..ㅠㅠㅠㅠ기분나쁠수있지 당연한거야.. 진짜 미안해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익인이가 사과 할 일은 아니지ㅠㅠ 저렇게 쓰는 분들이 사과를 해야할 것 같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 나쁜 게 이상한 건 절대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아니야...나 랑인데 진짜 볼때마다 미안하고...그냥 진짜 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히 기분 나쁠거야 미안하다 그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기분 안좋아 다들 솔직히 기분은 안좋을걸 애들이랑 잘 지내는것같고 애들도 뉴이스트 형들 하면서 따르니까 걍... 긁어부스럼 만들기 싫고 애들 불편하게 만들기 싫어서 말 안하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인이처럼 그러려니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부 댓글이 신경쓰여서 물어봤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봉들이 용서못한다해도 할말이 없어 기분나쁜간 당연한거야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랑인데 정말 미안하다 ㅠㅠㅠㅠ 언제 봐도 당연히 기분 나쁠일이라고 생각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평생 안고갈게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분나쁘지당연히ㅠㅠㅠ미안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이 피드백 너무 잘해주는 것도 안좋은 것 같아…
1:51 l 조회 13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1
1:51 l 조회 10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1
1:51 l 조회 6
입덕한지 1000일째 넴들의 7할이 빠짐
1:50 l 조회 15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1
1:50 l 조회 16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
1:49 l 조회 6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10
1:49 l 조회 28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15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4
1:47 l 조회 42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9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16
1:46 l 조회 116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27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1
1:45 l 조회 55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6
1:45 l 조회 44
내 최애 장발이 자기 선호였는데1
1:45 l 조회 36
원빈은 날티 청순 복고 다 착붙으로 받아먹는게 신기함7
1:44 l 조회 31
아니 스테이씨 이번 노래 너무 좋아서 놀랬음2
1:44 l 조회 19
오늘 6월 25일이네 5
1:44 l 조회 70 l 추천 1
내 최애 몸 진짜 안좋아보이는데 소속사한테 항의도 못하겠어2
1:44 l 조회 40
코가 막힌건 아닌데 숨이 다 안쉬어지는건 왜 그런걸까5
1:4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