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7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로 봉이거든 저 ㅇㅍ글 불쾌한데 제 3자 끼어들지 말라니 뭐라니 애들끼리 화해했다니 뭐라니 이러네...

저게 카메라에 안 찍혔으면 모르겠지만 다 찍히고 셉틴 팬들이 다 듣고 봤는데... 이게 기분 안 나쁠 수 있는 일이야? 내가 이상한거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응..ㅠㅠㅠㅠ기분나쁠수있지 당연한거야.. 진짜 미안해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익인이가 사과 할 일은 아니지ㅠㅠ 저렇게 쓰는 분들이 사과를 해야할 것 같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 나쁜 게 이상한 건 절대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아니야...나 랑인데 진짜 볼때마다 미안하고...그냥 진짜 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히 기분 나쁠거야 미안하다 그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기분 안좋아 다들 솔직히 기분은 안좋을걸 애들이랑 잘 지내는것같고 애들도 뉴이스트 형들 하면서 따르니까 걍... 긁어부스럼 만들기 싫고 애들 불편하게 만들기 싫어서 말 안하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인이처럼 그러려니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부 댓글이 신경쓰여서 물어봤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봉들이 용서못한다해도 할말이 없어 기분나쁜간 당연한거야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랑인데 정말 미안하다 ㅠㅠㅠㅠ 언제 봐도 당연히 기분 나쁠일이라고 생각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평생 안고갈게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분나쁘지당연히ㅠㅠㅠ미안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빈칸채우기 진짜 너무하다 이거봐
0:12 l 조회 1
정보/소식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0:11 l 조회 1
남동생이나 오빠 밥해주는
0:11 l 조회 1
에이나 사진 좀 주실분 ㅠ.ㅠ
0:11 l 조회 1
난 제노가 지성이한테만큼은 호랑이선생님 될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
나는 낙성이 좋음
0:11 l 조회 1
코르티스 건호 성현 이거 별거 아닌데 왤케 좋지
0:11 l 조회 2
나 아이돌 노래 뽕끼 넣어서 부를 수 있음 (녹음해옴)
0:11 l 조회 11
원빈들아 얼박사 마지막 원빈이 목소리 아니려나?1
0:11 l 조회 12
스춤같은건 돌이 돈받고 출연하는걸까6
0:10 l 조회 20
지금 탯성 글 많은 이유 다른게 아니고 1
0:10 l 조회 20
건호 파리 팬싸 출근 직캠
0:10 l 조회 7
유당불내증은 이겨내는거임1
0:10 l 조회 10
익들아 풋샴푸 다들 어디거 써??
0:10 l 조회 6
너무 케이팝 망령같은 사람이랑은 덕메 못하겠다
0:09 l 조회 9
손흥민 올해 0골이라는데 진짜야??
0:09 l 조회 27
른셔라는게 진짜 있긴 있구나 2
0:09 l 조회 41
ㅎㅌㅎ 첨 봤을땐 솔직히2
0:09 l 조회 28
ㅁㅊ 타장르 갈아탔는데 ㅋㅋㅋㅋㅋ
0:08 l 조회 40
왕 근로장려금 들어왔다5
0:08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