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7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0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니 나 일단 솔직히 말해서 일단 진영맘임 그리고 나 웬만한 프듀연습생들 다 좋아해 다 매력있고 멋있어

물론 강동호 연생도 예외아님 좋아하는 편임 근데 예전부터 보면 어디선 본듯한 느낌 났었고 뭣보다 이름이 계속 어딘가봤었는데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 초록글보고 기억났다 와 이렇게 기억이 나는 구나 나 진짜로 아는 사람 진짜 ㄹㅇ 지인 뭐보고 기억났냐면 해동검도 다녔다는 거 

일단 내가 해동검도 어릴때다녔고 좀 재능있었어서 2년만에 전국대회우승했었는데 나 원래 몸이 약하거든? 그래서 운동하라고 검도 다닌 건데

나 ㅇ사실 한달다니고 그만둘려고 했는데 계속 버티다가(버틸 수 있었던 건 관장님이 너무 응원해주고 착했음) 3달째 됬을 때는 도저히 힘들어서 그만둘려고 했었음

몸이 너무 약해서 그냥 교우관계도 그렇고 많이 우울했을 때 였는데 내가 계속 다닐려고 했던 게 솔직히 가장 큰 이유는 관장님이고 내가 전국대회 우승까지 갈 수 있게 도와준 큰 원인은 강동호형임 ㄹㅇ

일단 익들이 어떻게 생각할 지 모르겠는데 뭔가 다정하고 날 도와주고 그런 거 절대 x 절대 아님

포켓몬스터 아나? 거기서 지우가 꼭 챔피언?이 되겠다고 다짐하는 계기가 뭐였냐면 라이벌이라고 있는데 걔를 따라잡을려고? 뭐 그런 거 였음

근데 나도 딱 그런 건데 그때 도장에서 나한테 잘해주는 사람이 관정님밖에 없었는데 동호형이 나이도 좀 많고 실력도 좀 좋고 그런 편이었어서 맨날 관장님이 동호형이랑 자주얘기하고 봐주고 그랬었음 그게 질투가 났나? 질투같은 것보단 그래서 인지 꼭 이기고 싶다라는 마인드가 심했음

원래 어린나이의 남자들은 형을 보면 그형이 아무리 모지리여도 이유없이 생기는 동정감? 그런 게 있어 얘를 들어 사촌형이나 동네형처럼 뭐랄까 사촌형같은 느낌이었는데 어렸을 때라 잘 기억은 안 나는데 동호형은 좀 나를 귀여운 동생? 그렇게 본 건 절대 아니고

그렇다고 나쁘게 대하진않았음 완전히 무시한 건 아니고 그냥 딱 도장에 악이쌘(?) 동생? 정도로 봤던 거 같음

어렸을 때라 잘 기억 안 나는데 제일 기억에 남는 건 도장 다닌 지 얼마 안 됬을 때 관장님이랑 장난치는 동호형이었고, 내가 몸이 약해서 힘이 없는데 악만 무지하게 쌔서 매트같은 거 있는데 그 매트가지고 내 또래들이랑 시비붙었거든

근데 걔네들이 매트가아니라 그게 넘는 거 뭐냐 그거.

아 아 기억났다 강동호 와; 나 진짜 아는사람이야 아; | 인스티즈


이거 이름이 뭐더라? 하여튼 저거를 계속 가로로 넘어트릴려고 했는데, 난 그렇게 쓰는 거 아니라고 넘어트리는 거 어깨로 받히고 밀었음 근데 미는 애들이 더 많으니까 당연히 내가 밀렸지 내가 깔려서도 힘주고 계속 밀다가 저항하다가 힘 풀리면 엄청 쌔게 쾅 눌리는 거 아나? 그렇게 눌렸는데 동호형이 와서 받쳐줘서 밀고 다친다 다친다 했던 거 기억남 잘 기억이 안 나는데 형이 나보다 먼저 그만뒀던 거 같음 내가 검도에 대해선 사실 좋은 기억이 아니라서 완전히 잊고 살았는데 이렇게 떠오르네 일단 확실한 건 내가 전국대회 우승할 땐 동호형이 도장 안 다닐 때였음

지금 막 생각해내보려고 하니까 기억나는 게 동호형 그만둘 때쯤에 관장님이랑 진지하게 이야기하던 거 어렴풋이 기억남. 동호형이 가장 나이 많았고 친군가? 그형 또래 한 명 있었던 거 같음.

아 잘 기억안나는데 내가 계속 이기고싶었던 그런 형이었음... 키도 크고... 그만두고 뭐하나 싶었는데 연예인하네... ㅋㅋ 기억이 잘 안나는 이유 중에 또 하나가 아니 헷갈리는 건데 태권도 다닐 때도 진짜 비슷한 형 있었어서 그때는 좀 더 컸을 때지만... 하여튼 진짜 비슷한 형 있었어서 막 헷갈리네


그냥 초록글 보고 기억나서 흥분해서 의식의 흐름대로 막 씀... 두서없음. 그냥 쓴 거 니까... 뭐.

대표 사진
익인1
인증같은거 있으면 더 좋지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어케 해줘야 하나... 너무 어릴 땐데 ㅋㅋㅋㅋㅋㅋ 내가 가지고 있는 거 트로피랑 금메달이런 거 밖에 없어 이사온 지도 오래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라도 있으면 조치않을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해서; 부모님댁가면 찍어서 올릴게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남자..?야..? 진영맘이라길래 여잔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영파덜할까 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영파덜ㅋ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내가 순간 헷갈려서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ㅋㅇㅋ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뜀틀;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대박 같은데 다닌 사람이 여기있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같이다녔었구나 썰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대박싱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ㅍㅍ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네; 넘 흥분해서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몰라서,,, 언능 수정해 ㅋㅋ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기억나는 거 관장님이 아끼는 제자 중에 한 명이었음 그래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그럼 제주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기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영파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억남 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ㅜ머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신기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촛불끄기 할 때 10개 촛불 놓고 정확도 잘 재서 불만 끄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6/25 0:08:0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퉄ㅌㅌㅋㅋㅌㅌㅋㅋ조나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 ㅋㅋㅋㅋ귀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박 신기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신기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신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뭔가 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와 신기.... 뭔가 세상이 넓고도 좁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인증와줘! 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뭔가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썰 고마워♥ 신기하닼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해동검도는 대한검도랑 다르게 죽도 안 쓰고 목검쓰고 급이 높아지면 바로 가검으로 넘어가는데 그가검이 진짜 멋졌어 모든 수련생들의 동경의 대상같은 거 였는데 내가 다닐 때 가검 쓰는 형은 2명밖에 없었음 그 동호형이랑 같이다니는 그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ㄹㅇ 검처럼 생겼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세상은 넓고 인티는 좁다.... 시간 괜찮을 때 인증 와줘! 고마워 쓴익이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할 수 있는 건 할게 늦더라도 근데 그걸로 확실한 인증이 되진 않을 ㅓ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대박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인증만 있으면 진짜 좋을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나도 해동검도 였는데 난 목검에서 끝났지만ㅋ큐ㅠㅠㅠ 오빠가 검은띠여서 가검 봤어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목검->특수목검->가검->진검 가검이 진짜 이게 있는데... 이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맞아 오빠가 가검에서 진검으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관장님이... 일본가신다고... 검도장을 접어서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홀 가검 신기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신기하다 뭔가 추억의 영상 본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중에 진영맘이라니 반갑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동호형이라해서 동호의 형인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대박 진영파더 안녕 나는 진영맘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와 진영파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쓰니 말하는 게 너무 자세하고 귀여워서 인증 없어도 진짜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집 가면 인증은 꼭 해주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신기해..진영파더..겁나 매력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쓰니 겁나 매력있네?ㅋㅋㅋㅋㅋㅋ진영파덬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첨부 사진강동호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할 동호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웅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기어딘가에 쓰니있는거아님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짘짜 똑같이 생겼엌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오 인기많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헐 눈썹이랑 귀모양도 딱 동호인데?ㄷㄷ
어릴때도 똑같았규나...그때도 갈색눈동자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말투 매력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내친구도 진영파파인데 소개시켜주고싶닼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소개시켜주라... 친구들한테 진영이 얘기하고 투표해달라 치대면 맨날 욕먹음... 서든 클랜도 WANNA-ONE으로 만들었는데 친구들 다 탈퇴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다 탈퇴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눈물ㅜㅜ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쓰닠ㅋㅋㅋㅋㅋ말투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터지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뭔가 댓글 보다보니까 검도 배우고 싶어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우면 해동검도 말고 대한검도 배워 해동검도는 국가공인 아니라서 사회에서 인정 못받아 ㅂㄷㅂ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동호 착하다 동호 나쁘다 이런 글도 아닌데 인증 있어야 돼..? 일화도 쓰니 중심인 것 같은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수 있는데 까진 해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 그냥 썰인디.. 이젠인증찾는기 그냥 버릇된건가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왕 나도 해동검도 했었는데!!! 가검까지 쓰고 그만둠 꺌꺌 진짜진쩌 촛불끄기 오랜만이다 나도 처음에 그거 검으로 끌 때 다 때려부쉈는뎈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문지 베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쓰니 설명 보니까 동호 되게 멋있어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확실한 건 지금이 더 멋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영이가 우진영미쳤지 이사람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배진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www.bjinyou.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해서 만들었던 거... 프진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첨부 사진이게뭐야? 순간 대구를 덕후인데 내가 대구로 잘못본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꺄갹갹갸ㅑㅑ진영파덜이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해동검도 관장님마다 느낌달라서 배우기 힘들었는데전국대회라니..!! 멋있다 쓰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쓰니 귀엽다 말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해동검도 했었는데 가검까지 하고 관뒀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해동검도 체인점이야??? 아니면 다 제주익인거야???(검도알못)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인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ㅎ... 그렇구나 뭔가 신기하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6개월 전이지만 체인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오 대박 쩐다... 다른 이야기 같은 거 있어? 잡다한 거라도 괜찮아 이거 지우면 안 돼ㅜㅜ 쓰니도 귀엽고 동호 썰도 좋아서 계속 보러온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전에 떠올리다가 적을려고 했는데 까먹었어; 생각나면 적ㅇ을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뭘 떠올리다가 까먹은거야 궁금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써 알써 기다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헐 나도 해동검도했는데 가검에서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우와아아사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제목에 다; 이게; 붙어있어서; 안좋은건줄 알고 허겁지겁 들어왔는데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니 근데 쓰니 말투 왜 이렇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영파파할까 그럼? 이거 핵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인증없어도 믿게되는글...넘 상세해섴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헐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덕질하면서 이뢓게 정신없는 일화는 처음임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ㄱㄱㅋ 뭔가 나도 빨리 읽어야할거같고 숨차고 그럼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쓰니 너무 귀엽다 진영파덜 킬링포인트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와 진짜 신기하다 ㅋㅋㅋㅋ 귀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도 해동검도였는데... 세상에 나도 전국대회 출전했는데 초5때 세상에 갔을때 동호있었을 수 있었잖아!! 어린시절 나 뭐했니 돌아다니면서 잘생긴애 찾지않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와와 나중에 인증오면 꼭 불러주라 고마워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쓴이 ㄱㅇㅇ 강동호 ㄱ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왘ㅋㅋㅋㅋㅋㅋ 나 제주익인데 그 검도장 어딘지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 왜 강호동으로 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근데... 뜀틀인건 모르면서 저 사진은 어케 갖고옴??ㅋㅋㅋㅋ 읽으면서 계속 귱금했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오나돜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옼ㅋㅋㅋㅋ나도 지녕맘이고 제주익인데 반갑다 검도장도 어딘지알겟ㅋㅋㅋ내주변은 다 지인이던데...왜나만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왘ㅋㅋㅋㅋㅋㅋㅋ 넘 다급하게 읽는 글은 넘 오래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동호 귀여워 ㅠㅠ 그와중에 쓰니 맞띄 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헐 해동검도!!! 나 예전에 애들이 대한검도가 진짜 검도라고 비교하고... 태권도 다니는 애들도 비교하고 서러웠는데 7년 다녔고 검도 너무 좋아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다시 읽는데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 울동호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진영파파 하면 되겠다ㅋㄱ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오..근데 말투가 여잔데 왜 형이라고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지나가다 댓 남경 남익이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말투가 여자,,,? 근데 남익이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세상좁다 진짜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리티켓팅 할때 티켓값은 먼저주고
19:54 l 조회 10
빅뱅 월드투어 2027년까지 할까 ???2
19:54 l 조회 13
아 뭔가 타멤이용해서 억이라는걸 느껴버림...
19:54 l 조회 26
고양 3층 나쁘지 않음
19:53 l 조회 31
yg 신인 여태까지 여돌에선 못보던 페이스인데1
19:53 l 조회 63
업자 없는 쾌적한 티켓팅은 개뿔
19:53 l 조회 44
빅뱅 고양콘 f12구역 시야 어떨까? 5
19:53 l 조회 24
나 그 악명 높았던 지디 첫 위버맨쉬도 플로어 잡아줬었는데8
19:52 l 조회 81
아니 글로벌 자리 빼둬 일예 자리 빼둬
19:52 l 조회 34
빅뱅콘서트 플로어 의자야??1
19:52 l 조회 22
글로벌 8시야???
19:52 l 조회 20
빅뱅 해외콘 가본사람있어?
19:52 l 조회 15
장터 에스파 원하는곳으로만 잡아줄게!
19:52 l 조회 17
취소표 언제무터 풀리라냐
19:52 l 조회 25
빅뱅 첫콘에 선예매 엄청풀었더라
19:52 l 조회 55
리센느 원이 버블로 진짜 큰거 올꺼라는데 대체 뭘까2
19:51 l 조회 53
양장본 굿즈 그런 건 왜 한정판으로만 판매하지 ㅠ
19:51 l 조회 9
뱅콘 결제단계에서 튕김ㅋㅋㅋㅋㅋㅋ3
19:51 l 조회 51
야 나 드디러 9900번대인데7
19:51 l 조회 76
빅뱅 막콘 2층 포도알 놓친거 너무 분하다
19:5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