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7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조우안신 (ㄱ) 승석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개인팬은 몇명만 팬하고 나머지한테는 관심없는거고  

n인지지는 배척하고 까고 팀 내에서 부정하는거 아니야? 큰방보면 본인이 n인지지한다는글 많이 봤는데 음..
대표 사진
익인1
222 갠팬이랑 n인지지는 다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4 맞아 지지는 나머지 배척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팬은 한두명만 좋아하는거 지칭하는거고 n인지지는 한두명만 빼고 좋아하고 그 한두명 욕하는게 아니라 관심없는거고 배척은 악개랑 비슷한느낌으로 이해했었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N인지지 자체가 난 그 그룹이 n인이라 생각해 에서 비롯된 거니 배척 맞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그룹의 n인만 좋아해는 걍 보기좋게 포장한 거고 실상 n인지지는 그 그룹이 n인이라 생각한다는 의미였는데 요즘 좋게 포장하더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빈칸채우기 진짜 너무하다 이거봐
0:12 l 조회 1
정보/소식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0:11 l 조회 1
남동생이나 오빠 밥해주는
0:11 l 조회 1
에이나 사진 좀 주실분 ㅠ.ㅠ
0:11 l 조회 1
난 제노가 지성이한테만큼은 호랑이선생님 될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
나는 낙성이 좋음
0:11 l 조회 1 l 추천 1
코르티스 건호 성현 이거 별거 아닌데 왤케 좋지
0:11 l 조회 2
나 아이돌 노래 뽕끼 넣어서 부를 수 있음 (녹음해옴)
0:11 l 조회 11
원빈들아 얼박사 마지막 원빈이 목소리 아니려나?1
0:11 l 조회 12
스춤같은건 돌이 돈받고 출연하는걸까6
0:10 l 조회 20
지금 탯성 글 많은 이유 다른게 아니고 1
0:10 l 조회 20
건호 파리 팬싸 출근 직캠
0:10 l 조회 7
유당불내증은 이겨내는거임1
0:10 l 조회 10
익들아 풋샴푸 다들 어디거 써??
0:10 l 조회 6
너무 케이팝 망령같은 사람이랑은 덕메 못하겠다
0:09 l 조회 9
손흥민 올해 0골이라는데 진짜야??
0:09 l 조회 27
른셔라는게 진짜 있긴 있구나 2
0:09 l 조회 41
ㅎㅌㅎ 첨 봤을땐 솔직히2
0:09 l 조회 28
ㅁㅊ 타장르 갈아탔는데 ㅋㅋㅋㅋㅋ
0:08 l 조회 40
왕 근로장려금 들어왔다5
0:08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