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32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라이즈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8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힌트 하나도 말 안할거고 그냥 예전부터 느끼는데 

일터지면 덮고 입막음 하는거 완전 쩐다고 느끼는 팬덤 있었다
대표 사진
익인1
오 누굴까....우리팬덤은 우리가아는거=타팬 or 머글이아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감출수가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 거기는 어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캔콜미몬스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럴 수 밖에 없다........ 거긴 너무 커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막음은 어느 팬덤이나 진짜 다함 덕질하면 다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막음 그만했으면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하다.. 좋은 일은 아니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터져야할것도 입막음하고....그냥 답이없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과거 논란끌올되면 맨날 합성이다 머리채왜잡냐 하는곳 ㄹㄹ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 곳도 있어? 합성? 첨알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이쿠 우리 팬덤인 것 같은데.. 우리 팬덤 맞다면 그거 확실치 않다고 하는 사람이 많으니 일반화는 안 해줬음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어딘지 알겠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옹 나도 어딘지 알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팬덤은 밖에서 우리 입을 열고 억지로 먹여서...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한다.. 예상 가는 그룹 한 그룹 있긴 하지만 아닐까봐 말은 못하고...... 힘든 덕질의 여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인 거 같기도 .. ㅎ ㅎ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닐거야..... 한 번에 생각할만하지는 않다........ 아닐거야아닐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밖에선 팬덤 분위기 좋고 올팬 이라고 하지만 .. 사실은 악개때문에 멤버 상처도 받고 ... 흑 그런 곳 ... 맞는 거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나가던 익인데 같본인 것 같은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펑 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4에게
음... 지금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에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에게
봤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에게
웅 근데 아니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9에게
음 우리 팬덤 말고 그런 데가 또 있구나,,, 힘내자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있다.. 틀린 말한 거. 지어낸 거 없는데 우루루 몰려와 사이버불링? 그거 당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는 팬들이 다알리고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는 아티스트 말고 그 주변 것들 입막음...; 다른 기획사도 다 그런다~ 이 정도면 잘 해주는 거 아니냐~ 그래도 애들 생각하면 괜찮다~ 이런 것만 빼면 팬들 참 좋은데 ㅎ 물론 이거 답답해하는 팬들이 조용히 있을 뿐 대다수 일듯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입 막음 심한건 우리 본진 갑... 뭔 말하면 우루루 나와서 그말은 왜하는데? 분위기 흐리지말고 탈빠해 이거 반복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처음엔 왜 애매하게 8명인가 했는데
20:02 l 조회 1
하이닉스 1개 잇어서 수익 +100인데
20:02 l 조회 1
제로즈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
20:02 l 조회 1
왜 노래로 욕먹은 아이돌이 많은줄 알아?
20:02 l 조회 1
아니 보넥도 미쳤나 한 20초 동안 창이 안뜸ㅋㅋㅋ
20:02 l 조회 1
와 병크멤 복귀하네 ㅋㅋ
20:02 l 조회 6
캣츠아이 라라는 왤케 같은 인종사람들한테 지지를 못받는거야?
20:02 l 조회 3
갠적으로 주은이 꼭 필요한 음색 같음
20:02 l 조회 7
Lisa 콘서트 재밌을까
20:02 l 조회 2
작년에 인기 체감된 히트곡 뭐 있음?4
20:01 l 조회 17
낼 드림팬미 티켓팅 무통 가능해?2
20:01 l 조회 7
난 ㅈㅈ하게 지금 슴에서 하투하 노래만 좋은거같은디
20:01 l 조회 29
보넥도 하나는 2만 하나는 6만받음2
20:01 l 조회 37
짤도 개틀딱 짤을 쓰냐
20:01 l 조회 5
보넥도 티켓팅 이렇게 빡세다고???1
20:01 l 조회 32
아오 싹 다 꼴보기싫네ㅋㅋㅋㅋ 오늘은 인티끈다
20:01 l 조회 25
레몬탱 후렴 중독성 있음
20:01 l 조회 7
보넥도 4.3만 실화인가??8
20:00 l 조회 149
오늘 티켓팅 여기 저기 많이하네~
20:00 l 조회 18
아오아 노래가 올해 케이팝 최고 히트송이 될 줄이야
20: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