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11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4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짹에서 왜 논란되냐..?그것도 이제??엄청 쳐지던데....나 그거 영스트리트 매일 들어서 차에서 들었는데 앞에 다른 사람 성대모사도 많이하고 디제이?하던분 중에 한분 애교하는거에 이어서 치즈떡볶이?그거 한거아님?? 그 뒤에 트와 막방이라 아쉬워서 울뻔했다 뭐 이러던데...외국인이라 좀 논란되는건가??발음 조롱이라기에는 조롱이라할만큼 발은 비꼬지 않던데...걍 안냐세여 트와이스 모모입니다 이게 끝이었음...치즈떡볶이에서 사실 괘웃겨서...암튼 익들은 어떻게 생각함?? 모모 발음 조롱이라기에는 너무 정확히 한국발음으로 목소리만 여자로 내는거갘던데 아 인증해달라 하면 타팬인증할게
대표 사진
익인1
난그거 자폭해서웃는줄알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모모따라해서 웃는걸론 안보였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왜 논란되는지 모르겟ㅅ음.. 그냥 구준회가 너무웃겻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상안봐서 모르지만 외국인들 발음 따라하는자체가 문제될만한건 맞오 조롱하는의도가 없다고해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수있겠다 근데 내가 듣기에는 그닥 일본인 발음 따라하지도 않길래...걍 치즈떡볶이 때문에 모모라고 알려준줄
9년 전
대표 사진
타팬5
발음조롱이라기보다는 그냥여자목소리따라하는것같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발음을 따라한거같진 않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분 나쁠 수 있다는 건 인정하는데 저거 가지고 인성 운운하는 게 어이 없을 뿐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모도 발음 안좋은거 스트레스받아하고 트와이스 멤버들도 기분안나쁘게 조심하고있어 exid 영어발음 안좋다고 따라하면서 조롱한 외국인 생각하면 될것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랑 달라서 물어본거야 내가듣기에는 일본인 발음아니고 걍 목소리만 하이톤이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건 성대모사가 아니었고 애초에 조롱이라는 명확한 의도를 가지고 한 행동아니었나? 이번거랑은 다른얘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발음따라하는것같진 않고 뒤에 트와 막방이어서 아쉽다고 언급한거보면 악의 없는것도 알수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
2 조롱한건 아닌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뭐하러 조롱을 하겠음... 뭔 원한있는것도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굳이 외국인멤버 따라한게 기분나쁠수잇을듯함 어쨌든 발음때매 따라한걸거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조롱까지는 아닌데 기분이 나쁠 수는 있다 생각함 근데 인성 얘기하는 사람들은 너무 간 거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분 나쁠 수도 있다고 생각함 바비 쇼미때 방송에서 바비 따라한다고 했던 분들 보면 별로 똑같지는 않은데 웃기게 하는 느낌이어서 기분 좋지는 않았음 근데 의도가 비웃으려는 것도 아니고 존경해서 한다길래 썩 나쁘진 않았음 그래서 트와팬들 마음도 이해해! 다만 준회도 그렇고 아이콘이 트와 많이 좋아해요ㅠ 막 너무 귀엽다고 브이앱에서도 그렇고 주간아에서도 언급 많이했어요! 나쁜 의도가 아니었다는 것만 알아줬으면ㅠ 또 이 일로 준회 인성으로까지 넘어가지 말아줬으면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악의 없는건 알겠지만 충분히 기분 나쁠 수 있는 말투였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나도 이해감...사람마다 다르게 받아들이는거라...근데 무슨 취급하는 사람도 있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 멤버들 웃은것도 그냥 구준회 당당한거+자폭한거 웃겨서 웃은거같고 딱히 발음 킥킹거리먄서 조롱한거같진않았는데 너무 갔음... 기분나쁠 수는 있겠지만 도를 넘은 ㅇ사람들이 많이보여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도를 넘은것도 보이더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버스 사녹신청 누르고 로딩있다가 완료창 떴을때 00초여야되는거야??
20:06 l 조회 1
지금 9천번댄데 입성 가능..?
20:05 l 조회 6
아싸 남자 혈육들 이젠 알아서 저녁 챙겨먹는다
20:05 l 조회 8
레몬탱 랩 스타일이 먼가 레벨이 하는 랩 스타일이랑 비슷한듯1
20:05 l 조회 9
다들 몇이야??16
20:05 l 조회 89
놀 나 경력직인데 터치 분명 맞게했는데 창 안 넘어가서 다시 눌렀는데 아 쌰갈
20:05 l 조회 33
2700인데 1층가능하나ㅜㅜ2
20:04 l 조회 107
도영 비하인드떳다
20:04 l 조회 15
창 여러개 안 되네… 동접이라고 뜸1
20:04 l 조회 24
레드벨벳 일예 성공한익 있어 ?1
20:04 l 조회 23
놀티 대기 컴은 안줄고 폰만 줄어ㅜㅜㅜ2
20:04 l 조회 79
매니저 가려주는 연예인
20:04 l 조회 47
ㄱㄱㅇ 복귀야??
20:04 l 조회 44
아니 놀 이거 ㅋㅋㅋ 1
20:03 l 조회 125
멜티 다 기다렸는데
20:03 l 조회 28
다들 최애멤버가 0티어 비주얼멤이야?1
20:03 l 조회 22
억피스 미쳤나2
20:03 l 조회 12
얼굴폼떨어지는게 ㄹㅇ 팬덤타격개큰거같음
20:03 l 조회 19
헐 놀 연타하면 안돼?? 왜??7
20:03 l 조회 111
우리동네만 러브버그 없는거야??
20: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