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12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그만큼 국내 아이돌 입지 줄고 또 해외에서 수요가 늘고 팬들 보러 해외 이곳저곳 갈 수 있는 건데 

왜 해외가냐, 국내 좀 신경써라, 해외보다 국내가 중요하다 등등 가끔 이해 안되는 거 너무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근데 진짜 우리 ㄹㅇ 국내를신경써야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도 넘게 해외활동만 시키는 경우는 제외하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가끔 말하는거 보면 내본진은 해투를 싫어하는데 회사에서 억지로 돌린다고 하는걸로 얘기해서 당황스러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가 돈벌이로 본진 해투돌린다하는 글 보고 얼마나 어이가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뭐 해투 일정이 빡세면 나도 걱정되긴하는데; 해투하면 커리어 쌓이니까 말은 안하는데 저런뉘앙스의 글 당황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뭐 일년 내내 가는 것도 아니고 길어봤자 4개월 5개월인데 그거 가지고 소속사 미친듯이 패면서 애들 망한다 이소리 하는거 보면 세상 답답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쉬우니까 그렇지 국내에서 조금만 더 빡세게 하면 정말 높은곳에 오를수있을것같은데 그 시기에 해외를 가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과하면 인저하셌는데 걍 외국 나간다는 것만으로도 예민하게 구는 거 모르겟어 특히 일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심한가수들 있긴하더라ㅋㅋ 팬이면 섭섭하겠다싶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성기 때 해투 보내버려서ㅋㅋㅋ...조금만 더 늦게 보내줬으면 어땠을까 가끔 생각해보긴 한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이브에 슴출신 많아??
16:30 l 조회 5
하투하 탑백에 4곡있네
16:30 l 조회 6
방시혁 구속되나3
16:29 l 조회 48
오늘 날씨 완전 조이 안녕 날씨다
16:28 l 조회 14
놀티켓 동접 안 되는 게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면 튕겨?4
16:27 l 조회 22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1
16:26 l 조회 69
하투하 레몬탱 유하 파트 좋다2
16:25 l 조회 34
핱시 최고시즌 언제지?8
16:25 l 조회 47
요즘 걍 외국인들 할말 없으면 한국보고 '차별한다' 이러는듯ㅋㅋㅋㅋ...4
16:25 l 조회 62
지디는 번장이랑 크림을 밥먹듯이 1위하네
16:25 l 조회 54
제임스 진짜 유럽인같다
16:25 l 조회 49
내돌이 더 인기 많아지면 좋겠다
16:24 l 조회 28
5분순삭 하이킥보는데 개웃ㅋㅋㅋㅋ
16:24 l 조회 13
대학생들 종강했구나4
16:24 l 조회 60 l 추천 1
한국 콘텐츠는 열심히 보다가도 문득 '저걸 만든 게 한때 못나갔던 한국이라고? 일본도 미국도 아니고?' 이따위로 생.. 1
16:23 l 조회 31
핱시 논란된 ㅈㄱㄹ 그분 3
16:23 l 조회 87
테런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3
16:23 l 조회 29
근데 생각해보면 이미 해외는 예전부터 해외콘에서 자국민 위주로 받은거 아냐...??2
16:23 l 조회 47
에스파가 뉴진스 샤라웃한거 맞나4
16:22 l 조회 134
엔시티 정우는 ㄹㅇ 생머리 잘어울리는듯
16:2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