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계속 슈스를 파다가 지금 눈에 들어오는 그룹이 슈스는 아니고 보통 인기거든
(치기 아니고 설명하고자...)
혹시 어때? 할만해?? 슈스 파면 일단 이래저래 돈이 엄청 들고 표 구하기도 힘들잖아
혹시 둘다 파본 익 있으면 어디가 더 괜찮은 것 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계속 슈스를 파다가 지금 눈에 들어오는 그룹이 슈스는 아니고 보통 인기거든 (치기 아니고 설명하고자...) 혹시 어때? 할만해?? 슈스 파면 일단 이래저래 돈이 엄청 들고 표 구하기도 힘들잖아 혹시 둘다 파본 익 있으면 어디가 더 괜찮은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