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5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내가 계속 슈스를 파다가 지금 눈에 들어오는 그룹이 슈스는 아니고 보통 인기거든

(치기 아니고 설명하고자...)

혹시 어때? 할만해?? 슈스 파면 일단 이래저래 돈이 엄청 들고 표 구하기도 힘들잖아

혹시 둘다 파본 익 있으면 어디가 더 괜찮은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팬덤작은데가 편하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솔직히 힘든게 2차 가공한 떡밥이 없어서 그게 불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슈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티켓전쟁에 힘들지만 그래도 떡밥이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신인파는데 여기도둘다돈많이들어ㅠㅠㅋㅋㅋㅋㅋㅋ둘다코어팬덤인거거ㅏㅌ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 다 돈은 많이 드는데 컴백을 더 자주 시켜줘서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듣보인 거 아니먄 별 차이없지않나.. 오프 뛰기가 좀 힘들어서 그렇지 슈스가 편하긴 함 소비러 입장에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 좋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신인 파는데 편함 ㅇㅇ 탈빠한 팬덤은 갠팬 영향 너무 심하고 걍 내가 지쳐서 탈덕했지만 걍 여긴 소소하게 평화롭게 덕질할 수 있어서 조앙 그전에는 팬싸도 몇십씩 써가면서 갔다면 지금 파는 애들은 탈빠한 애들 팬싸 한번 갈 돈으로 두세번 가니까 ㅇㅇ 걍 여러모로 편한듯 내가 좋아하는 애들 또 자주볼 수 있으니까 좋고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투본진인데 화력같은건 확실이 차이나는데 딴건 딱히 모르겠어..오프는 둘다 너무 쎄서 거의 포기고
콘섵은 의외로 슈스쪽이 가기쉬워 좌석수가 많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덜한 아이돌이 재밌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신인이나 덜한아이돌이 편함 ㅋㅋㅋ진짜 확실히 느꼈어 슈스는 돈이 엄청 많이들어감 일단 티켓플미가 장난아니어서 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예매 망하고 일예 성공했다1
19:12 l 조회 22
설영우 98임??
19:11 l 조회 10
엔믹스윽 개인 인스타는 내후년 정도 열겠지?
19:11 l 조회 1
냉부에 나온 박항서랑 최용수는 감독 못해?
19:11 l 조회 5
앨리즈 라이즈 투표해요 🏎️9
19:11 l 조회 24 l 추천 6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11
19:11 l 조회 23 l 추천 3
중콘 2층 완전 극싸뿐이라
19:11 l 조회 49
아니 중콘 자리가 없다고?1
19:11 l 조회 34
32강 대진 궁금한 거 있는데
19:11 l 조회 7
나도 큰방 구경하다가 라이즈 투표했당21
19:10 l 조회 54 l 추천 15
신입인데 여기 7명중 5명이 담배피거든1
19:10 l 조회 34
6만번대는 대체3
19:10 l 조회 34
라이즈 투표했어요!3
19:10 l 조회 8 l 추천 11
아직 칠만인 나 콘서트 못가요
19:10 l 조회 17
4년전에 포르투갈 이긴 팀이 남아공한테 져서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게 ㄹㅇ 악몽같음
19:10 l 조회 5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7
19:10 l 조회 16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6
19:10 l 조회 14 l 추천 4
OnAir 데뷔이신 것 같은데 되게 팬도많넹1
19:10 l 조회 44
‼️라이즈 다계정 투표인증 이벤트도 만관부🧡🧡‼️8
19:10 l 조회 30 l 추천 4
막콘 플로어 있어??
19:1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