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5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7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트와이스도 연습 좀 많이 했으면 노래 항상 아쉬움 춤도
대표 사진
익인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101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12 열음 나온거 보고 놀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늘 엠스테 보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로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 엠스테 라이브했어~!! 한번 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스테가 뭐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늘 엠스테 잘했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팬인데 가창력적인 부분은 부족한거 인정하는데 애들 춤은 진짜 다 잘추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춤은 트와이스가 아쉽기보다 안무들이 아쉬움 우아하게 노래보다도 안무 좋아할 정도였는데 치얼업 이후부터 갑자기 안무라 하기도 애매한 안무만 안무팀에서 주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 트와이스도 깜짝 놀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진짜 라이브 연습이 필요해보이긴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식스틴 보니까 트와이스는 춤 실력이 되는데 안무를 쉬운것만 주는 느낌..대중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안무는 ㄹㅇ ... 노래는 외국멤버들 일단 발음이 아무래도 잘 안되나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춤은 트와이스가 아쉽다기 보다 안무가 아쉬움 춤이라 하기도 뭐한 안무들만 주는 듯 우아하게 진짜 좋아했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실력도 실력인데 그냥 트와이스 노래 자체가 멤버들 음역대랑 안맞아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사실 노래방가서 불러보면 진짜 높음... 정연나연지효같이 연습 짱짱히 하고 라이브 안정적인 애들 아니면 못 부를 것 같은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매우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춤은 안무팀이 문제인듯 너무 쉬운춤만 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춤은 안무팀 인정 너무 쉬운 안무만 주는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아형인가 주간안가 거기서 시그널 춤 쉽다그랬었는데 다 똑같이 생각하는가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워너원고....더 줘....나 화요일만 기다렸는데ㅠㅠㅠ
2:40 l 조회 1
클라씨 신곡 들어봐 얘들아
2:40 l 조회 1
여름날씨 계속 이 정도였으면 좋겠다
2:40 l 조회 1
보통 최애 소통 없으면 한 먹게 됨?
2:39 l 조회 2
부승관은 누나가 2명이라 이성도 편한것같은데 1
2:38 l 조회 25
너네 케데헌말고 데몬헌터스 라는 영화 알아?1
2:38 l 조회 6
뭐지 갤럭시로 스밍돌리는데 뭐 어플 다운 안받았는데 멜론 스포티파이 노래가 동시에 재생되는데 오류야?
2:38 l 조회 4
연령대 높다 말하는 판은 몇살정도인 거임?9
2:37 l 조회 30
배란일 앞뒤로 호르몬 날뛸때 가슴통증 있는 익 있어?2
2:35 l 조회 19
최애가 혀 내밀었는데 백태 심하면 좀 깨나?4
2:35 l 조회 25
토이스토리5 본사람 이거 뭐임???
2:35 l 조회 16
시댕 난 이런거 보고 시퍼....1
2:35 l 조회 39
난 진짜 피자는 두조각이 한계인가봐
2:34 l 조회 10
케이팝 정신병 아닌 판이 거의 없다시피하나5
2:34 l 조회 35
아오 축구 진 거 계속 생각나는게
2:34 l 조회 7
근데 요즘은 인스타가 노빠구 미친자모임같은게1
2:34 l 조회 30
정보/소식 아이들 민니, '러브버그랑 같이 왔어요' (아는형님 출근길)
2:34 l 조회 66
방송익인데 어쩌다보니...연프전문 프로들만 하고 있네... 1
2:33 l 조회 24
AOA 노래가 아닌 노래 중에서 제일 AOA 노래 같은 노래.twt6
2:30 l 조회 47
악개들은 기본 아들맘이 맞나봄
2:30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