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5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9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젝키 장수원 (이쪽은 ㄹㅇ 득음) 

샤이니 태민 

하이라이트 손동운 

인피니트 엘 

빅스 혁 

 

 

말고는 모르겠어. 

 

저 중에 태민이랑 장수원은 진짜 넘사벽이고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명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에이핑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특히나 남주가 진짜 확!!! 늘었단게 보이는 케이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타팬인데 데뷔초에 비해 점점 늘어서 지금은 다른 그룹 가면 메보도 가능할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현이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ㅠㅠㅠ타팬인대 태민 생각하고들어옴!!! 노력 진짜많이하는듯ㅠㅠㅠㅠ멋잇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동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개인적으로 위너 김진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개인적으로 김진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윈때보다 엄청 늘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타팬인데 태민생각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태민 명수 ㅇㅇ .. 요번에 김진우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태민 젤 놀랐던거: 어느날 불후의 명곡 틀었더니 태민 나와서 응? 피쳐링 춤으로 나온건가 했더니 독무대하고 노래해서 깜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수원님은 내가 노래 들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태민님은 진짜 짱인 것 같어... 글고 뭐지 에핑도 보미랑 남주??? 많이 늘은 것 같았어 원래 잘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태민 밖에 모르겠음 진짜 태민은 볼 때마다 사람이 대단하게 느껴지는 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혀기ㅠㅠㅠ.. 꾸준히 보여주려고 노력하구 있고 노래 커버도 많이 내준다 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타팬인 내가 봐도 태민은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태민이 갑... 진짜... 나는 노래 늘은 게 아이돌 웬만한 리드나 메인보컬정도 만큼 늘은 거로 판단해서 태민 말고 잘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ㅁㅈ 태민 읹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본진빼면 태민이 진쯔 많이 늘었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태민 인정합니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동니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태민은 진짜 환생수준으로 늘었던데 ㅋㅋㅋㅋㅋㅋ얼마나 연습했으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혹시라도 명수 읭스러운분들! 이번에 나온 군주 ost 내가 아니어도 좋아 한번들어봐쥬세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태민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동니 ㅜㅜ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동니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태민 ㄹㅇ타팬인데 노력의 아이콘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타팬이지만 태민은 진짜 레알루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타팬인데 종업 노래 들어봐 진짜 파트 없었는데 메보만큼 파트 많아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리고 난 최근에 황민현 프듀때 노래 잘하길래 원래 잘하는 줄 알았는데 데뷔초 노래 들어보니까 진짜 많이 늘었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젝키가 활동하실때는 내가 우유먹던 시절이라서 잘몰랐는데 음방에서 제이워크?? 두명이서 그룹한거 보면서 노래잘한다고 느껴서 젝키 리드보컬 정도는 했겠구나햇는데 무도때문에 그때 시절에 무대를 봤는데 진짜 득음수준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혁 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문종업((뒷북치러옴
저저번에 음방보고 놀랐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아 이제 퀴라소 응원해야함
6:31 l 조회 4
홀란드 실시간 근황1
6:30 l 조회 21
갑자기 짜파게티먹고싶음
6:27 l 조회 4
슬라이드 거제 야호 댕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7 l 조회 5
축구는 체력 비축도 전략인데9
6:23 l 조회 38
그냥 2002는 이제 그만 보내줘야 될 것 같아
6:21 l 조회 30
나 왜 홀란드가 호감이지10
6:20 l 조회 30
근데 댓글 글쓴익이 아니라 내가 지웠는데 왜 글쓴이가 지웠다고3
6:19 l 조회 30
홍명보가 이번에 첨 감독한게 아니구나2
6:18 l 조회 34
유럽익인데 새삼 여름엔 에어컨 없고
6:15 l 조회 35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35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18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1
6:10 l 조회 83
#엑스원처하자1
6:09 l 조회 17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2
6:08 l 조회 66 l 추천 2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5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102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111
지민팬들아4
5:49 l 조회 93
OnAir 독일 잘한다며17
5:47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