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 그냥 엄청 잘함ㅇㅇ 아이린 원래 그래도 파트 소화는 잘하는데 약간 목소리에 힘이 빠지긴했는데 잘함ㅇㅇ 예리 아예 모든파트에서 목소리가 ar에 묻힘 조이 처음에 좀 불안하다 했는데 2절 "언제까지기다리게할꺼니좀더바짝다가와~" 이부분 ㄹㅇ 불안 웬디 1절 "위태롭게 더 홀려놔~" 이부분에서 약간 불안했는데 남은 파트는 잘 소화ㅇㅇ 원래 못하는팀은 아닌데 그냥 컴백준비때문에 피곤하고 힘들어서 그런가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슬기 그냥 엄청 잘함ㅇㅇ 아이린 원래 그래도 파트 소화는 잘하는데 약간 목소리에 힘이 빠지긴했는데 잘함ㅇㅇ 예리 아예 모든파트에서 목소리가 ar에 묻힘 조이 처음에 좀 불안하다 했는데 2절 "언제까지기다리게할꺼니좀더바짝다가와~" 이부분 ㄹㅇ 불안 웬디 1절 "위태롭게 더 홀려놔~" 이부분에서 약간 불안했는데 남은 파트는 잘 소화ㅇㅇ 원래 못하는팀은 아닌데 그냥 컴백준비때문에 피곤하고 힘들어서 그런가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