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임 물론 어느정도 파트소화능력은 있다는 가정하에ㅇㅇ 이미 외모 지상주의에 찌든 세상이라 이 인식을 바꾸려면 오만년은 걸릴듯.....아이돌은 예쁘고 잘생겨야 한다를 몇년째 귀에 딱지가 앉게 들어서 그런지 나도 그렇게 생각하게 되는것 같음 외모도 실력이다 라는 말이 이해가감 아이돌학교도 솔직히 당장 반응 오는 애들보면 다 예쁜애들...로리는 별로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내 생각임 물론 어느정도 파트소화능력은 있다는 가정하에ㅇㅇ 이미 외모 지상주의에 찌든 세상이라 이 인식을 바꾸려면 오만년은 걸릴듯.....아이돌은 예쁘고 잘생겨야 한다를 몇년째 귀에 딱지가 앉게 들어서 그런지 나도 그렇게 생각하게 되는것 같음 외모도 실력이다 라는 말이 이해가감 아이돌학교도 솔직히 당장 반응 오는 애들보면 다 예쁜애들...로리는 별로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