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잘 하는 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다른 나라들 보면 낮은 노래도 충분히 멋있게 만들고 듣기 좋은데 우리 나라는 고음 안 보여주면 인정 안 해줌.. 그냥 그 노래를 잘 가지고 놀면 잘 부르는 거 아니니..? 고음도 대단한 거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노래 잘 하는 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다른 나라들 보면 낮은 노래도 충분히 멋있게 만들고 듣기 좋은데 우리 나라는 고음 안 보여주면 인정 안 해줌.. 그냥 그 노래를 잘 가지고 놀면 잘 부르는 거 아니니..? 고음도 대단한 거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