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관점차이임
나는 아이돌그룹(개인 말고 그룹)은 각자 자기 맡은 파트만 잘 부르면 상관 없다고 생각함 그거 마저도 못 하면 조금 그렇고
그룹이 왜 그룹이겠음 한 놈이 다 뛰어나면 솔로로 데뷔했겠지 굳이 그룹으로 시켰겠어
모자란 부분 서로 나눠 맡으라고 그룹인 거라고 생각함 ㅇㅇ
그룹에서 개인이 이거 저거 다 되는 경우도 있긴 있는데 이건 연차 먹으면서 본인도 이거 저거 건드리고 연습 열심히해서 실력 늘인 경우가 대다수고...
아이돌 실력은 다들 자기 기준이 어디냐, 관점의 차이임
그러니까 다들 너무 개인 기준 내세우면서 남 깎아내린다거나 사람들(팬들) 상처주지 말지 않는 선에서 얘기하도록 하자
남의 새끼 욕 할 시간에 내 새끼를 돌보고 남의 새끼도 남한텐 소중한 내 새끼임을 기억하시길
큰방익들 어덕즐덕 하세유

인스티즈앱
허남준 눈 진쯔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