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내에서 실력있는 멤버가 그런 애 때문에 치기 당하고 (저 그룹은 실력도 없는데 얼굴로만 데뷔했다) 실력 하향평가 돼도 아무렇지도 않아...? 솔직히 아이돌 실력얘기 나올때 얼굴이 제일 잘한다는 둥의 반응은 좀 그래.. 그냥 아이돌 얼굴만 보고 덕질하는 거면 모르겠는데 그룹 전체에 대한 애정이 있으면 너무 심각하게 못하는 경우 오구오구 하는 것보다 좀 제대로 평가할 줄도 알아야 될 것 같아 진짜 보다보면 특정 멤버 실력 없다는 얘기 나올때마다 얼굴이 제일 열일하니까 실력없어도 괜찮다는 댓들 많아서 좀 놀라워

인스티즈앱
허남준 눈 진쯔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