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7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네 엑소만큼 잘부르는 그룹 찾기 어려워요~~~~ 

으휴!! 귀가 있으면!!!!! 좀만!!!  

듣고!!!! 와서!!!!!!! 이야길 하지!!!! 으휴!!!!!!!! 

팬도 아닌 내가 그렇게 생각하는데 휴.....ㅠ.ㅠ 

말도 안되는걸로 이야기 들어서 보는 내가 다 속상......

타팬으로서 엑소 실력 논란에 웃고갑니다 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팬도 아닌데 엑소만큼 잘하는 애들 모여있기도 힘들거같음 쟤네가 팀이야?했었자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선발실패 인정하고 후반시작하자마자 당장 바꿔라
10:32 l 조회 1
OnAir 박지성 계~속 돌려서 좋은말로 우리 못하고있다함
10:32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골대는 왤케 쉽게 열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
10:32 l 조회 1
OnAir 난 진짜 골키퍼는 못해..
10:32 l 조회 1
OnAir 박지성 답답하냐?? 답답하면 나가 뛰세요ㅋㅋㅋ
10:32 l 조회 1
OnAir 8번 누구야?
10:32 l 조회 1
OnAir 걍 남아공 얼른 한 골 넣어줘
10:32 l 조회 1
OnAir 진심 32강이고 16강이고 올라간다 한들 기대치가 없다
10:32 l 조회 1
수비도 다 뚫리고 공격도 못 들어가고
10:32 l 조회 1
우리팀은 골기퍼만 경기하는 느낌인데
10:32 l 조회 1
OnAir 이재성 손흥민 없는게 ㄹㅇ 개큼
10:32 l 조회 1
OnAir 김승규 혼자축구하냐ㅠㅠ
10:32 l 조회 1
OnAir 보아하니 비겨서 어찌저찌 올라가긴했다
10:32 l 조회 1
OnAir 해버지 빡친거같은데
10:32 l 조회 3
OnAir 남아공도 오늘 이기면 32강 올라갈수도 있는거야?
10:32 l 조회 4
우리나라 피파랭킹 과대평가됐음
10:32 l 조회 6
OnAir 아니 남아공이 우리보다 훨 위협적이야
10:32 l 조회 8
OnAir 소신발언: 오늘 걍 연봉 김승규가 ㅅㅈㅎ 다 가져가도 되는 수준임
10:32 l 조회 8
OnAir 우리 오늘 왜이랴
10:32 l 조회 3
개웃기네 일하면서 축구 보고 있으니까 손님들이
10:3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