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8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물론 나도 실력이 별로 안좋은 아이돌 구분 가능함. 

 

다만 고음은 기본으로 해야한다는 말을 봐서 하는 말인데 자기마다 노래 부르는 스타일이 있고, 굳이 고음할 필요 없는 노래들도 있는데 무조건 고음은 기본 아니냐 하면서 그 사람을 노래 못부르는 사람으로 구분짓는거 보면 공감 못하겠음 

 

그냥 취향차이지 고음 못한다고 실력없는걸로 확정지으면 안된다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가창력보단 음색이라 생각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가수는 아니지만 나 노래 못부르는데 고음은 잘냄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윤민수가 노래방 가서 노래 잘하는 법은 노래를 자기 음역대에 맞게 바꿔 부르는거라고ㅇㅇ 원음역대 그대로 부르는거에 너무 자부심 느끼거나 반대로 음역대 바꾸는거 너무 부끄러워 할 필요 없다고 그랬음 저음이 매력적인 가수들도 많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나라가 유독 고음 = 노래 잘함 이런 인식이 심한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개답답하다 진심
10:33 l 조회 1
OnAir 제발 교체 좀 해라
10:33 l 조회 1
우리나라 저번에 16강 어떻게 갔냐
10:33 l 조회 1
OnAir 진심 후반 시작하자마자 교체해라
10:33 l 조회 1
OnAir 이재성이 중원 ㄹㅇ 잘 해주는데 빼버리고 손흥민은
10:33 l 조회 1
OnAir 박지성 들어오자요...
10:33 l 조회 1
OnAir 와 ㄹㅇ 먹히는줄
10:33 l 조회 4
OnAir 설씨 양심있으면 나가라고
10:33 l 조회 21
OnAir 공격라인 누가 혈자리좀 뚫어줘봐 개답답하네
10:33 l 조회 4
OnAir 이재성 백승호자리야?
10:33 l 조회 12
이러는거 보니까 차라리 손흥민 뺀게 잘됐네1
10:32 l 조회 68
OnAir 남아공 선수 이름이 막고파네
10:32 l 조회 16
이번 월드컵 침대축구 못 한다고 했지
10:32 l 조회 20
OnAir 난 진짜 남아공이랑 이렇게 비등비등할줄 몰랐다고…1
10:32 l 조회 16
OnAir 경기력 개열받네
10:32 l 조회 9
OnAir 이강인, 김승규가1
10:32 l 조회 48
OnAir 나 ㄹㅇ 축구 못보겠어..1
10:32 l 조회 14
OnAir 선발실패 인정하고 후반시작하자마자 당장 바꿔라
10:32 l 조회 9
OnAir 박지성 계~속 돌려서 좋은말로 우리 못하고있다함1
10:32 l 조회 48
OnAir 우리나라 골대는 왤케 쉽게 열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1
10:3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