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도 실력이 별로 안좋은 아이돌 구분 가능함. 다만 고음은 기본으로 해야한다는 말을 봐서 하는 말인데 자기마다 노래 부르는 스타일이 있고, 굳이 고음할 필요 없는 노래들도 있는데 무조건 고음은 기본 아니냐 하면서 그 사람을 노래 못부르는 사람으로 구분짓는거 보면 공감 못하겠음 그냥 취향차이지 고음 못한다고 실력없는걸로 확정지으면 안된다고 생각함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나도 실력이 별로 안좋은 아이돌 구분 가능함. 다만 고음은 기본으로 해야한다는 말을 봐서 하는 말인데 자기마다 노래 부르는 스타일이 있고, 굳이 고음할 필요 없는 노래들도 있는데 무조건 고음은 기본 아니냐 하면서 그 사람을 노래 못부르는 사람으로 구분짓는거 보면 공감 못하겠음 그냥 취향차이지 고음 못한다고 실력없는걸로 확정지으면 안된다고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