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겨서 좋다는게 무시당할일..? 얼빠인게 뭐가 어때서..? 어차피 얼굴도 매력인데 내가 그게 좋아서 걔가 좋다는데 진정성 들먹이고 얼빠라고 무시하고있어ㅜ 내가 얼굴이 최고라는데 진짜 서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