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엿지??암튼 라스보는데 성규님나오시길래 근데 노래부르시는데와 완전잘하시던데 안그래도 노래잘하고 목소리독에꽂히고좋다고생각햇는데 와 반햇다ㅏ그래서 그 팝송계속들음... 성규님목소리로듣고싶지먄...아쉽..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저번주엿지??암튼 라스보는데 성규님나오시길래 근데 노래부르시는데와 완전잘하시던데 안그래도 노래잘하고 목소리독에꽂히고좋다고생각햇는데 와 반햇다ㅏ그래서 그 팝송계속들음... 성규님목소리로듣고싶지먄...아쉽..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