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솔직히 음색좋다 음색좋다 해도 진짜 딱 귀에 들어올정도로 좋다고 느낀적 많지 않은데 황민현 좋더라
내가 딱 살면서 음색 좋다고 느낀 사람들이
황민현이랑 김재환이랑 비에피 대현 엔씨티 태일 또....그 데이식스 나간 애랑.....
더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나 레알 요즘 치매인가봐..
하여튼 물론 음색 좋은 사람들 너무 많은데 우선 저기 말한사람들은 노래 슬쩍 듣고 놀라서 누가 불럿는지 찾아보기가지 했는데 더 잇는게 기억이 안남....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