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지민... 처음에 들었을 때 어떻게 이런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나 싶었다... 진짜 뭐라해야되지 목소리가 싶은사연을 갖고 있는 어린 풋풋한 혼혈소년같은 느낌이랄까... 요즘은 끝ㄴ음처리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섹시하고ㅜㅠㅠㅠㅠ 그냥 목소리가 너무 ㄱ대박이야 근데 거기다가 비쥬얼+춤선+분위기가 너무 찰떡으로 잘어울려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방탄 지민... 처음에 들었을 때 어떻게 이런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나 싶었다... 진짜 뭐라해야되지 목소리가 싶은사연을 갖고 있는 어린 풋풋한 혼혈소년같은 느낌이랄까... 요즘은 끝ㄴ음처리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섹시하고ㅜㅠㅠㅠㅠ 그냥 목소리가 너무 ㄱ대박이야 근데 거기다가 비쥬얼+춤선+분위기가 너무 찰떡으로 잘어울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