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8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4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빅스 더클로저랑 엑소 몬스터랑, 엔시티 무한적아랑 또 방탄 Lie 이런 노래 좋아해... 지금 이거 밖에 생각안나는데 추천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엑소 콜미베이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뤄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워 콜미베이비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로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노래는 나 진짜 다 좋아해... 진짜 최고야...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엑소 로또랑 카칭은 시작부터 돈냄새 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빅스 약간 저런거 비슷한거 데스퍼레이트랑 핫 이넢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헿 나 쨍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스퍼레이트 최고지... 핫이넢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소 캔트브링미다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nct u 일곱 번째 감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칠감도 진짜 좋아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체리밤이나 몽중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칠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 house of cards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방금 친구한테 추천받고 들었는데 완전 내 스타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치ㅠㅠㅠㅠㅠㅠㅠ 퇴폐미 낭낭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갓세븐 never ever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우어 이 노래도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
엔시티 일곱뻔째 감각 꼭 들어봐 mr 분석 영상보고 소름돋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좋아하는 노랜데 mr분석영상이라니... 보러가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야.... 진짜 본진 관련아니면 유툽 웬만하면 좋아요 안눌러놓는데 이건 다시 보고싶어서 눌러놓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5
와 지나가다가 봤는데 와 소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4
와 나 지금 보고 인슨데 ㄹㅇ소름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진짜 엔시티 일곱번째 감각 노래 듣자마자 완전내취향이였는데 이런 숨겨진 엄청난 디테일이 있었다니....진짜 일곱번째감각 노래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뿌듯) ㅎㅎ 여러분 진짜 칠감 들으세욧,,,,, 내가 팬도 아닌데 매일 홍보하고 다닌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엑소 중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취향에 엑소노래 완전 빼박이야... 사실 엑소 타이틀 중에 중독 내 최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나랑 똑같아 ㅠㅠㅠ 돈냄새나는 노래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좋지 않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에서 냄새나 돈냄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돈 냄새는 방탄 싸이퍼4가 많이 나는데 쓰니취향일지모르겠ㄷ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GIF
첨부 사진우선 무대가 이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무대부터 엄청나게 내 스타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시티 백투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로또 샤이니 뷰 에펙 포월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노래 다 내 취향이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자 나도 뮤비 부내나는거좋아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뮤비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엑소 로또 그냥 첨부터 돈냄새 폴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슴타이틀보면다 돈들인거티나서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나오면 다 듣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맞아 그래서 내가 엑소랑 엔시티 노래 좋아해 돈내 엄청 나.. 무대 보는 것도 짱좋한다 안무에도 돈냄새 나는 것 같아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헣 돈냄새 최고얔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슴 남돌 노래들 진짜 다 돈냄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슴아이덜 타이틀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빅뱅 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번이 보아 카모..이거 돈들인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거 로또 아니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돈들인 느낌 너무 좋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엔시티 나쁜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우 더클로저 감쟈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쨍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래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뉴이스트 러브페인트 R.L.T.L 최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엔씨티 Running 2 U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려준거 다 들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슨 느낌인지 알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인적으로 내 취향 중 돈냄새 나는 노래는 샤이니 갑인듯 오드아이 내 인생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샤이니 노래도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최고 좋아해 아 나 왜 샤이니를 까먹었지 아 진짜 샤이니 최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샤이니는 데뷔때부터 ㄹㅇ 버릴 노래가 단 한 곡도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엔시티 노래 안무부터 걍 돈냄새 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에프엑스 4walls, papi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엔씨티 노래 비트 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개인적으로 뉴잍 여왕의 기사 들으면서 스각나서.. 스엠느낌 좋아하면 들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여왕의 기사도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에펙 4walls 엔시티 체리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돈냄새는 슴아니냐 체리밤 추천이여 흑흑 체리밤 너무 좋아해요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센느 거제에 이어 수원도 홍보대사 됐네
16:50 l 조회 1
방금 충격적인걸 깨달음....
16:50 l 조회 9
정병때문에 질려서 탈빠할거같다 하
16:50 l 조회 5
하투하 신곡
16:50 l 조회 2
아 오늘 에스파 티켓팅이야?4
16:49 l 조회 11
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8
16:49 l 조회 18
메가 생일컵홀더는 위시만 하는거야??2
16:49 l 조회 14
아 이광수 진짜 놀리는(?) 수준이 다르다 ㅋㅋㅋㅋ
16:48 l 조회 16
나 샄댕 최종 벼락 맞았다
16:48 l 조회 16
엑소 수면즈 지금 손 안닿는데요1
16:48 l 조회 8
방탄지민 디올 (사회생활 중)1
16:48 l 조회 39
민희진 승소 전에도 렉카 변호사들이 합동해서2
16:47 l 조회 25
jtbc 하면 생각나는 드라마 3개만 말해보자11
16:47 l 조회 37
정보/소식 투표 3번 중단되었던 잠실4동 제7투표소 당일 CCTV (feat 쇼핑백)2
16:47 l 조회 15
장터 오늘 에스파 콘서트 선예매 용병 필요한사람?!1
16:46 l 조회 26
코르티스 새깅안하니까 참 보기좋네6
16:46 l 조회 61
유병재 유튜브 라이브 "우리는 왜 코르티스에 열광하는가?"5
16:45 l 조회 67
아 바이커쇼츠 언제 배송와1
16:45 l 조회 5
츄 최예나 최유정 이수현 김채원 지젤 한로로 카리나 20대후반인게 안믿김4
16:44 l 조회 43
쿠플 질문!! 동접 가능해?3
16:4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