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9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6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대만인들 다들 영어 잘해?? 

아니면 라이관린이 영어잘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영어 공용어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만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아닌가? 그건 홍콩이었나?잘 모루겠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 대만 갔을때 영어 잘 안통했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릴 때부터 영어 공부 했대 화상채팅이나 펜팔같은걸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외익인데 막 영어를 모국어처럼하는게 아니라 딱 아 영어공부 많이 했구나~이런 느낌이었음. 아마 공부로 는거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린이 독학이라던데 공부도 잘했대 전교2등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대만갔을때 영어로 말걸었는데 단1도 못알아들으셨어.....주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외국익이고 워너원팬인데 관린이는 영어를 못하는 건 아니지만 서투른 편이야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독학으로 그만큼 하는건 대단...ㅠㅠㅠㅠ 역시 관린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만 친구있능데 아니던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자는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영어 공용어로 쓰는 곳은 홍콩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홍콩 마카오 는 영어 잘하지만 대만은 아닐껄? 그냥 혼자 독학하는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관린이는 그냥 독학한거라고 들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만말고 홍콩이 영어잘하도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1
이보게들
3:42 l 조회 32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16
3:39 l 조회 103
최애한테 돈 잘쓰는 팬들 붙었으면 좋겠다1
3:39 l 조회 16
2세대는 음원 진입 기간이 왤케 짧은거지7
3:36 l 조회 39
유튭 플리 사진 찾아줄사람3
3:35 l 조회 17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2
3:33 l 조회 114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4
3:30 l 조회 76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11
3:28 l 조회 94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2
3:28 l 조회 20
소통앱이나 콘서트 같은데서 팬이 자기 결혼한다고 말하는거 이해 가?4
3:28 l 조회 26
너네 남돌 외모는 취향아닌데 성격이나 노래 컨셉 나머지가 취향이면 덕질가능?6
3:26 l 조회 29
어이가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2
3:26 l 조회 76
내 최애...솔콘이 처음인건 알았지만...
3:25 l 조회 32
나 버릇있더라 언니가 너는 왜 생각할때마다 머리에다가 왜 손가락을 대녜2
3:25 l 조회 17
닉쭈 이 영상 다시 보니까 너무 무섭다 1
3:23 l 조회 25
이건 좀 흔한 강박인가 한손이 뭘 하면 반대손도 똑같이 해야하는거3
3:22 l 조회 56
원희 갓반인 모먼트
3:21 l 조회 179
아 진짜 탈퇴멤에 대한 감정이 어떤지모르겟음4
3:20 l 조회 52
가끔 나도 날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많이 하게 돼5
3:19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