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ㅠ브이앱 플러스 결제한것도 진짜 딱 첫날만 보고 다 미룸 이러다가 죽기전에 볼수나 있을런지.. 라디오나 브이앱 생방으로 챙겨보는거 아니면 밀리면 절대 안봄 맨날 컷으로 귀여운 부분만 본다....... 돈을 내도 안보는 나레기...
| 이 글은 8년 전 (2017/7/01) 게시물이에요 |
|
하 ㅠ브이앱 플러스 결제한것도 진짜 딱 첫날만 보고 다 미룸 이러다가 죽기전에 볼수나 있을런지.. 라디오나 브이앱 생방으로 챙겨보는거 아니면 밀리면 절대 안봄 맨날 컷으로 귀여운 부분만 본다....... 돈을 내도 안보는 나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