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30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6
이 글은 8년 전 (2017/7/01)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진심 리얼 대박 속상해
대표 사진
익인1
이니슾은 글타쳐두 하이트는 넘했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새끼가 왜 저렇게 끝에 자꾸만 서야하는지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속상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속상해죽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이제 속상의 최대치야 맨끝인거 한장만 더 나오면 그땐.진짜 화날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니슾이야 한줄로 나란히 서서 키때문에 어쩔 수 없다쳐도...
하이트는 왜 수납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속상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트 개인컷도 민현이면 크롭이곸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때문에 이렇게 나오는것마다 제일 사이드에 몇개는 가리기까지 하는거면 중간부터 끝까지 전부 키순으로 쫙 서야지 사진뜨는거보면 들쑥날쑥이더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키때문이면 하이트에서 소파있을땐 앉힐수도 있는건데 거기서도 사이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미친듯이 속상함 내새끼...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안산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하이트로 갈아타려다가 속상해서 걍 안갈아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우리애만 개인 크롭컷이고...ㅠㅠㅠㅠㅠㅠ 속상해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왜 우리애만 개인컷 아닌데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렬은 이해하겠는데 나머지 레알루다가 이해 안 가 어쩜 자리배치를 그렇게 해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뭐 얘 혼자 190이야...? 키 큰 멤들 없는 것도 아니잖아 얼마나 차이 난다고 키 땜에 수납 당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애 키가 2미터나 되는것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진짜속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리얼 속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의자에 앉는샷이나 상반신샷에도 키가 문제가 되는걸까...진짜 하루하루 점점 빡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슬 화나기 시작해 진짜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이트 진짜 너무 화나.. 광고 나왓는데도 저러면 절대 안먹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트 맛도 없는게; 진짜 너무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자꾸 그러니까 너무 속상해.. 하이트는 그냥 환멸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트 렬루 맘에 안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소비 안할래 계속 이러니까 박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주는 아사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민현이 혼자 키큰것도 아닌데 자꾸 수납하고 뒤에다가 놓고 단독컷은 단체컷 크롭이나해놓고 화나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이니슾은 키도 줄여놓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 너무 속상해 저게뭐야 진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애가 대체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키도 쭐이고ㅠㅠㅠ 미년아아아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또 키는 왜 줄여ㅠㅠㅜㅠ진짜 하이트는 애 보여주지도 않고ㅠㅠㅠㅠㅠㅠㄹ에바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하나도 맘에 드는게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백 번 양보해서 사이드 서는 건 이해해도 하이트 자리배치는 렬루 이해 안 된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이트는 오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이트는 무슨 맥주는 역시 하이켄이징 하이트
맛 더럽게 없는데 다행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안신 영통하다 화면 꺼지니까 미안해하는거 볼래?
8:57 l 조회 2
OnAir 우루과이 탈락했으먄 좋겠다 ㅋㅋㅋ
8:56 l 조회 5
앤더블이 그린 사자ㅋㅋㅋㅋ
8:56 l 조회 4
돌들은 연애하면 only집데이트인가?5
8:54 l 조회 35
너네도 실트 이상해????
8:54 l 조회 23
내최애 팬들한테 예뻐보이고 싶어서1
8:53 l 조회 43
회사에서 조합으로 바이럴도 하나?5
8:52 l 조회 42
환연3 혜원은 요즘 뭐하는지 아는 사람1
8:52 l 조회 54
성형외과 의사가 꼽은 얼굴 못생겨지는 음식2
8:51 l 조회 87
즐거운 하루 보냉1
8:51 l 조회 5
ㅇㅎ.ㅇㅍ팬들이랑 ㅇㅎㅅ팬들이랑 개싸움도 많이 봤지만4
8:51 l 조회 63
관계성 영업 하는 건 좋은데 너무 공수치 오게 함
8:50 l 조회 48
주르륵님 제발 신고 좀 처리해주세요2
8:47 l 조회 54
인나서 앤톤 버블로 불러준 노래듣고 세상이 아름다워짐8
8:47 l 조회 53 l 추천 4
ai 스러운 노래 찾아줘ㅠㅠ
8:46 l 조회 30
농담곰
8:46 l 조회 12
보지냐 오늘 세이브 0이야1
8:45 l 조회 29
근데 이희승 에반 그렇게 창작욕구가 엄청났다면서17
8:45 l 조회 140
죠둥이들아 ㅠㅠ
8:45 l 조회 16
화장실에서 씻는데 갑자기 토할 거 같은 건 뭐지4
8:43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