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키가 크니까
단체로 일렬로 쫘라락 서야할 때는 사이드에 서있겠구나 예상했지
근데 뭐만 뜨면 사이드에 저 뒤에 저 구석에
심지어 개인컷이라고 띄워주는 건 단체샷에서 크롭한거
자르려면 티 안나게라도 자르던가
약간 느낌이 이런 말이 맞을 지는 모르겠지만
다른나라에 내 새끼 유학 보내놨더니 차별 받는 느낌이야
속상함을 넘어서 이젠 화난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01) 게시물이에요 |
|
그래 키가 크니까 단체로 일렬로 쫘라락 서야할 때는 사이드에 서있겠구나 예상했지 근데 뭐만 뜨면 사이드에 저 뒤에 저 구석에 심지어 개인컷이라고 띄워주는 건 단체샷에서 크롭한거 자르려면 티 안나게라도 자르던가 약간 느낌이 이런 말이 맞을 지는 모르겠지만 다른나라에 내 새끼 유학 보내놨더니 차별 받는 느낌이야 속상함을 넘어서 이젠 화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