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경우는 다른 분들 사진 찍는거 막 보구 연습했구 포토샵 막 블로그 들어가서 독학했는데 어떤 알계에서 디엠온적 있음 두탕 뛰지 말라고...(카메라 처음 잡아본 찍덕이었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