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6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5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맘에 안 들어...(워너원 아님) 난 그중에 두명만 팬인데 너무 올팬을 강요하는 느낌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어디데뷔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거기 출연했던 애들중에서라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까 프듀방에서도 이런글봤는데 팬들끼리 문제가 심각한가보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ㅂ.ㄹ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내가 좋아하는 연생 소속사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팬 강요 당해도 애들 앞에서티만 안내고 그럼되지 뭐.... 덕질은 쓰니 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브랜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랜뉴 아니얌 어디라고 말 못하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네 내 최애 소속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저 가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두명만 팬인데 너무 힘듦 왜 자꾸 올팬 강요하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맞아 나도 두명만 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ㄹㅋ? ㅆ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프듀 나왔던 소속사즈 중에 두명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ㅎ 두명이면
ㅇㅇㅇ 이랑 ㅇㅎㅅ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먼가 글속에 힌트가 다 잇는..,,,, ㅇㅇㅎ 말하는거가튼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ㅂ.ㄹㄴ 빼면 데뷔조 몇 없긴 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브랜뉴 아니먄 위에화밖에 더 있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갠팬이라서 이해는 하는데..본인이 갠팬인데 데뷔조를 왜 엎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3333 걍 내새끼만 빨면 될 거 같은데 물론 나도 그러고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데뷔조를 떠나서 단체로 여러명이서 나온 소속사가 많지않아서 티가많이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새싹즈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설마 ㅇㅇㅇ..? 에이.. 데뷔 아직 플랜없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이런 소속사도 있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엥 나 새싹즈팬인데 난아님!! 올팬은아니지만 애들 다 좋아 아직 다같이있는거 보지도않앗는데 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ㅇㅎ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ㅎ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위에화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독방에도 이런 글 있었던데 뭔일있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서치해보니까 난리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데뷔조엎었으면좋겠다는말은..하하..굳이 이렇게까지 티를내야하아싶다ㅠㅜ쓰니픽나랑똑같은데 힘든건알겠능데..아직애들제대로보여주지도않았구..일부사람들때문에 힘든건이해하지만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기 인티일도 아니고 방금 서치해서 알게됨...
내 눈에는 올팬 강요하면서 머리채잡고 치기하는 애들이나 데뷔조 엎으라고 하는 대응이나 별반 다르지 않아보임...
순수하게 올팬인사람은 무슨죄야? 짹에서만 그런거지 여기서는 그런 반응 없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 위에화왜 뭐ㅋㅋㅋㅋ개인팬이든 아니든 조용조용 지낼순 없는거냐...무슨 이놈의 프듀판 끝나도 조용하질못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걍 서로 스루하면 될일을 왜 여기 끌고 와서ㅋㅋㅋㅋ 데뷔조 엎으라는거나 머리채 잡는거나 뭔차이인건뎈ㅋㅋㅋ
각자 알아서 파면 될것을 올팬강요한다고 난리치고 한쪽은 올팬아니라고 난리치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SPF 100+ (Summer Pop Fantasy)'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1
빅뱅 오늘 일예야?
19:02 l 조회 5
빅뱅 첫중막 어디노리지
19:02 l 조회 9
얘들아 쿠플 선예매 1인1매야? 3
19:02 l 조회 10
넘어가는 로딩이 겁나 오래 걸리네 ㅠ1
19:02 l 조회 12
다들 얼마야1
19:02 l 조회 11
띠로리 그래 빂석 갈수 있었을리가ㅋㅋㅋㅋㅋ
19:02 l 조회 5
대기 3만인데 가능할까?
19:01 l 조회 12
최애가 그룹 탈퇴하면 최애 따라간다 vs 그룹 덕질한다1
19:01 l 조회 7
아 빅뱅 ㅁㅊ 3만번대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
19:01 l 조회 25
하투하 쇼핑, 노래방등등 같이 하고싶은 사람 적는 인터뷰??
19:01 l 조회 3
아니 빅뱅 정각에 활성화가 안되고 1초 늦던데 ㅠㅠ
19:01 l 조회 11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6
빅뱅 43000번 받음4
19:01 l 조회 21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5
19:01 l 조회 32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1
19:01 l 조회 46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6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5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13
19:00 l 조회 61
건호 오늘 홈마짤2
19:0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