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파트 AR까는거 까지 괜찮은데 자기 파트 앞부분에만 부르고 끝음 마무리 안부르는거 그럼 진짜 다 라이브 처럼 보이거든 이거 지금 돌판에서 노래 잘한단 애들도 많이했는데 보통은 이거 많이 모른다 난 이게 젤치사하구 별루같아보였어 차라리 에알깔구 안부르는거보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자기 파트 AR까는거 까지 괜찮은데 자기 파트 앞부분에만 부르고 끝음 마무리 안부르는거 그럼 진짜 다 라이브 처럼 보이거든 이거 지금 돌판에서 노래 잘한단 애들도 많이했는데 보통은 이거 많이 모른다 난 이게 젤치사하구 별루같아보였어 차라리 에알깔구 안부르는거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