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노 프듀 나와서 다행이야 미년이도 만나구ㅜㅜㅜ 계속 미년이한테 뽀뽀할라하고 업히고 안기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선호 자기 먼저 인사하고 안들어가고 뒤에서 기다렸다가 미년이가 관객들한테 인사하고 오니까 서노 팔벌리고 미년이 기다리고있던거 ㄹㅇ 사랑둥이 그래서 또 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조아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서노 프듀 나와서 다행이야 미년이도 만나구ㅜㅜㅜ 계속 미년이한테 뽀뽀할라하고 업히고 안기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선호 자기 먼저 인사하고 안들어가고 뒤에서 기다렸다가 미년이가 관객들한테 인사하고 오니까 서노 팔벌리고 미년이 기다리고있던거 ㄹㅇ 사랑둥이 그래서 또 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