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도 아니고 그냥 호감인는 정도인데 왜이렇게 아쉽지...가수로 뭐라도 해줬으면 좋겠어 브랜뉴 다 나오려면 최소 2019인데 그때까지 기다리기 아쉬워...23, 24의 가수 임영민을 보고 싶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팬도 아니고 그냥 호감인는 정도인데 왜이렇게 아쉽지...가수로 뭐라도 해줬으면 좋겠어 브랜뉴 다 나오려면 최소 2019인데 그때까지 기다리기 아쉬워...23, 24의 가수 임영민을 보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