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renmigioishii/status/869954670155845632
어느정도는 알고 있었지만 아무리 외국이고 사람 없다지만 저렇게 길거리 한복판에서 예쁘다고 외칠 정도의 사랑인줄 몰랐다.. 민현아 내가 포기할게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https://twitter.com/renmigioishii/status/869954670155845632 어느정도는 알고 있었지만 아무리 외국이고 사람 없다지만 저렇게 길거리 한복판에서 예쁘다고 외칠 정도의 사랑인줄 몰랐다.. 민현아 내가 포기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