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9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민기맘들은 굉장히 맴찢이였겠지만.. 사실 타팬인 내가 보기엔

민기님 우는거 이런얘기 해도 될 지 모느겠는데 | 인스티즈

민기님 우는거 이런얘기 해도 될 지 모느겠는데 | 인스티즈

사실 이쁘다고 생각했어요..보고 든 생각이 와 뭔 사람이 저리 이쁘게 우냐.. 

 

 

 

뉴이스트 앞으론 꽃길만 걸으세요
대표 사진
익인1
갠차나.. 나도 그 생각했어. 아니 예쁜 걸 어떡해(소근소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쵸??? 제가 심각한 감정리스인줄..아니 솔직히 넘 이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솔직히 첫짤은 좀 많이 예쁘잖아?? 마음은 아픈데 엄청 예쁘드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민기맘인데 나도 예쁘다고 생각..햇..... 아니 근데 예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치...ㅠㅠ 그래도 앞으론 우는 일 없었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나도 그랬어..... 물론 맴찢이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쁜건 예쁜거고 맴찢인건 맴찢인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ㅜㅜㅜㅜ예쁜데 맴찢인데 예뻐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
ㄹㅇ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
3:57 l 조회 1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6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
3:55 l 조회 8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2
3:53 l 조회 22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7
3:51 l 조회 34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26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3
3:48 l 조회 36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22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2
3:43 l 조회 58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49
남잔데 남돌이 좋음 9
3:40 l 조회 96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58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17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2
3:39 l 조회 120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16
3:38 l 조회 99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21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14
3:37 l 조회 50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1
3:36 l 조회 40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5
3:35 l 조회 29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4
3:3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