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인데 뽝뽝 힘 있게 부르는 거 같던데 밑에서부터 한번에 쫙 끌어올려서 고음 내는 게 아니라 그 미성으로 그냥 바로 한번에 고음 터뜨린채로 계속 윗쪽 음역대에서 불러나가는거 넘나 신기... 아 물론 제가 잘못 파악했을수도 있습니다만 이해해줍셔 저는 프듀 경연때 노래 부른거랑 최근에 차트 들어온 뉴이스트 곡들밖에 안 들어본 사람인지라...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미성인데 뽝뽝 힘 있게 부르는 거 같던데 밑에서부터 한번에 쫙 끌어올려서 고음 내는 게 아니라 그 미성으로 그냥 바로 한번에 고음 터뜨린채로 계속 윗쪽 음역대에서 불러나가는거 넘나 신기... 아 물론 제가 잘못 파악했을수도 있습니다만 이해해줍셔 저는 프듀 경연때 노래 부른거랑 최근에 차트 들어온 뉴이스트 곡들밖에 안 들어본 사람인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