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재간은 없지만 그림에는 더더욱 소질이 없기에 말로 풀게요...! 1번분 뭐지 교복 비스무리한거 입고 안경쓰고 계셨는데 되게 진지하고 어른스러운 이미지였어요 안경은 똥그리 안경! 머리 진갈색...? 2번분은 패션이 좀 난해했는데...귀여웠어요! 아 뭐라 그래야하지 눈 조금 컸는데 눈이 예뻤어요...머리 갈색! 3번분은 눈에서 처연미 뿜뿜했고 검정색 머리칼이었는데 손이 작았어요 초커 했고 검정 옷 입고 마이크 들고 계셨어요...! 큰방 탐정분들 소환...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