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은 진짜상관없구 어짜피 요즘 다몰라서ㅠ 내용없는 단편같은거 말구 적당이 플롯좋구 세계관있는 장편이좋은데 단편도 재밌고 잘쓴건 좋아 수위는 상관없고... 텍스트파일있으면 좋겠지만 요샌그런거 안만든다며... 할수없지... 팬픽읽자 주천해주구가라...ㅠㅜ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커플은 진짜상관없구 어짜피 요즘 다몰라서ㅠ 내용없는 단편같은거 말구 적당이 플롯좋구 세계관있는 장편이좋은데 단편도 재밌고 잘쓴건 좋아 수위는 상관없고... 텍스트파일있으면 좋겠지만 요샌그런거 안만든다며... 할수없지... 팬픽읽자 주천해주구가라...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