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188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7/24) 게시물이에요

 

 

 

넘 스윗해 . .
대표 사진
익인1
오ㅢㆍ우....안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익인이도 여의도 갔니? 나도 저날 갔엇댜ㅑㅑㅑㅑ댜ㅑ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날 이후로 포옹 금지 된거 알지?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날 안아달랫는데 안그랬으면 후회할뻔햇댜 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맞앜ㅋㅋㅋ나 저날 두준이 보자마자 오빠 포옹해주세요 함 ㅎ 애들이랑 포옹 다하고 손깍지도 끼고..
근데 그 담날부터 손깍지도 뭐라했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요거 나닿ㅎㅎㅎㅎㅎㅎ 날 저렇게 봤다는게 믿기지 않음 저 때 개드립 치고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드립쳤어ㅋㅋㅋㅋㅋㅋ
나는 아는언니가 찍어줬는데 내가 애들 다 가렸엌ㅋㅋㅋㅋㅋㅋㅋ좀 옆으로 설껄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써클 호수대사 따라하깈ㅋㅋㅋㅋㅋ 저희 라이트분들은 하이라이트의 안정케어를 받고계십니다 절대 탈덕할일 없져 팬매 터지고 나도 터지고 오빠는 응 그래 수고했다 가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광ㅋㅋㅋㅋ핵귀 나는애들한테 캔들줬는데 기광이가 기술가정시간에 만들었냐고 그랬어 나 대학생이라니깐 고등학생같이 생겼어!!!!! 이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저날 두번째줄에서 겁내 ㅇ ㅕㄹ심히 찍었는데 보정 1도 안함 헤헤헤헤헤 개어려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정 쉬워 나는 트위타에 다올려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오 익인이도 이름이 ㅈㅎ? 나도 ㅈㅎ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
나 저 날 첫팬싸여서 넘 떨렸어 . . 맨날 광탈하다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ㅓ몇장 샀었어? 난 얼찌말 대전 가긴 했는데 고나리 겁내 당하고 두번째엿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 여의도 세장샀어 ㄹㅇ 해탈하면서 걍 삼ㅋㅋㅋㅋ
근데 됌..
나 얼찌말때 세군데 넣었는데 다 안됌..
나 대전사는데..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와 콜링유 팬싸가 콘서트랑 겹쳐서 그런가 5장도 되고 세장도 되고 나만 쫄아서 대전처럼 샀낰ㅋㅋㅋㅋㅋ ㅠㅠ 대전 몇장넣었었는데?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열장넘게 !!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ㅠㅠ나 14장 했었는데ㅠ 팬싸가서 주변 사람 물어보니깐 내가 제일 적게삼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20장 사더라ㅠ 돈이돈이 30만원 넘게 드는데ㅠㅠ 알바관둔 나는 14장이 최대엿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팬싸는 진짜 운이야 나 아는언니는 6장 10장 사고 두번 갔다옴 얼찌때 그리고 콜링때도 10장 3장사서 두번감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와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고딩때 4장사고 매번 떨어졌는데 이번에 미친척하고 1413장 질러서 그냥 활동에 한 번씩 가는걸루 만족..ㅎ 흐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얼찌때 나 21장샀는디 으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ㅠㅠ걍 한 번ㅇ ㅔ 몰아사야되뮤ㅠㅠ 흐엥 AJ도 가야하는데 돈 없더ㅠㅠㅠㅠㅠ 지방콘 다 포기해도 돈이 안나와.... 알바를 못해서ㅠㅠ 하하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난 담달에 도쿄콘가 ㅋㅋㅋ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와 부러와 나 대학 때려치고 다른데 가려고 수능준비중이라 어디가는거 꿈도 못꿈ㅋㅋㅋㅋ 진짜 대학만 아니였으면 일본 가는건데 진짜 우울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헐ㅜㅜㅜㅜ 나는 전문대와서 졸업반이야ㅜㅜ 취업막막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진짜 이번에 수능잘봐야되는데ㅠ 이거 실패하면 다른거 하기엔 나이가 너무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아냐 도전하는거에는 나이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내년이면 22이라 그 때 대학도 안다니고 뭘 하기엔 자격증이고 뭐고 미래가 없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나는 애들 보러다니는 틈틈히 네개땄어 올해....힌겨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와 대단해 나는 필기 실기 구술 다 보고 연수 안받아서 아직 임시인뎈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시티 해찬 팬들아 노래 하나만 찾아줄 수 있어?ㅠㅠ3
7:52 l 조회 9
정보/소식 '하이브 걸그룹 어벤져스' 통했다…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美 빌보드 '핫100' 38위
7:50 l 조회 6
정보/소식 BTS 'Come Over', 美 빌보드 '핫 100' 진입•••'SWIM'은 13주째 롱런
7:50 l 조회 10
예비군 백현3
7:49 l 조회 44
좀 흔한 남자 이름 뭐있지10
7:46 l 조회 56
아침부터 앤더블이 좋음이2
7:46 l 조회 21
정보/소식 보이넥스트도어, 정규 1집 'HOME' 美 '빌보드 200' 16위 진입..커리어 하이
7:45 l 조회 12 l 추천 3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44
뱃살 있는 사람은 싫어할수밖에 없지?6
7:33 l 조회 80
쿠팡플레이 티켓팅은 무조건 갤럭시야 ?1
7:32 l 조회 33
최애팬보다 타멤팬이 더 팬같을때 있지않아?2
7:31 l 조회 48
내일 축구 보는 사람 많을까?4
7:30 l 조회 42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26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10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6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80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10
7:18 l 조회 184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32
마운자로 궁금한 점3
7:17 l 조회 57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3
7:16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