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19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희철이 어? 너도 강원도야?  

이야, 반갑다~ 이러면서 

사투리로 대화시도할것 같음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형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아니! 나간다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취글 많이 올라오길래
나도 써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 감자는 묵어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렌이 강원도 사투리 인터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희철 : 아 너도 강원도야?
민기 : 아니 난 부산
희철 : (뭐야 쟤)(근데 맘에 듦)
결론 : 둘이 짝꿍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종현이 사투리 별로 안 써가지곸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월료일 일료일 이거 사투리래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자이야기 했으면 졸겠ㅅ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녕 감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지만 쩨알이는 못하짘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 김치찌개 묵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건 경상도 사투리 아냐?ㅋㅋㅋㅋ 무긌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좋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축구대표팀 다같이 일단 한국들어오는거야?
9:32 l 조회 18
빙고 돼도 ㄹㅈㄷ 안돼도 ㄹㅈㄷ 아님?
9:32 l 조회 17
32강 올라가서 지고 졌잘싸 이러면 너무 싫을거같아1
9:31 l 조회 40
OnAir 젭티,케백 자막 개웃기네3
9:31 l 조회 119
자진 사퇴와 경질 됐을때 상황 아는 익?2
9:31 l 조회 16
제이홉 정국 춤 칼박으로 딱딱 떨어지는거 봐2
9:31 l 조회 14 l 추천 1
조나단 지금 당황하고 있을듯2
9:30 l 조회 123
OnAir 오스트리아 알제리2
9:30 l 조회 63
안그래도 빡쳐죽겟는데 극우들까지 정신병발산하네5
9:30 l 조회 51
OnAir 지금 축구하는 콩고 TMI1
9:29 l 조회 127
정보/소식 실시간 라이브 하면서 한마디 하시는 월드컵 8회 연속 응원 월드컵 외길인 27년 이경규옹5
9:29 l 조회 139 l 추천 1
스코틀랜드 감독 자진사임했네 32강못가서7
9:28 l 조회 196
OnAir 32강 진출 요약해줌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첫골 넣은팀 응원 ㄱㄱ3
9:28 l 조회 125
제발요 쌰아갈1
9:27 l 조회 93
근데 우리 어찌어찌해서 32강가도 개쎈 상대만나는거지?11
9:25 l 조회 324
OnAir 젭티 제발 한국인이면 우즈벡을..!ㅋㅋㅋㅋㅋㅋㅋㅋ5
9:25 l 조회 159
OnAir 형제의 나라 ㅋㅋㅋㅋㅋㅋ
9:24 l 조회 37
OnAir 알못인데 콩고는 왜자꾸 키퍼부터 빌드업하는거임?
9:24 l 조회 42
OnAir 우리 이번에 올라가면 홍명보 역대급 운빨이란거 인정한다 내가
9:24 l 조회 41
아 그 랩한 중학생들 유퀴즈 나왔네???????????
9:2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