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22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4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일부러 소속사 케어 더 필요하게 만들어서 재계약 더 수월하고 유리한쪽으로 만들려고 그런거라던데. 지금 퍼지는것도 소속사에서 어느정도 눈 감아줘서 퍼지는거라고...ㅋㅋㅋ 일부러 그러는거라고 지금 상황에선 아니어도 절대 케어안해줄거라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와....대환장파티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Oh.........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7/26 15:55:2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2
ㅋㅋㅋ내말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린정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에바다...진짜 쓰ㅋㅋㅋㅋㅋ아버지는 개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찌질해죽겠네 진짜 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뭘 해줬으면 말도 안해 계약할 때부터 재계약보고 케어 안해주낰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욕 나오게 만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우... 케어를 해준 게 있긴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알아? 인피니트 한정으로 울림은 일 제대러 한 적 없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22222ㄹㅇ돈은누가벌어오는데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애들이 울림한테 벌어다 준 돈이 얼만데 진짜 울림 애들 인생에서 사라져라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애들 케어 해준 적이 없어서 기대도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울림 인피니트한테 엄청 잘해주지 않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하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절대절대절대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절대 아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ㅏㅇ..! 알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절대ㅐㅐㅐㅐㅐㅐㅐ노노노노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알겠유ㅠㅠㅠㅠ 아니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구질구질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역으로 케어 필요한데 안해줬으니 재계약 안하다고 했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케어해준 적도 없는 걸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인피니트 재계약하지마 진심ㅋㅋ 그냥 7명 모여서 소속사 만들자 울림 진짜열받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진심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오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바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눈물나려고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울림하는것만 봐도 앞에있었던 선배들이 왜 탈울림한지알겟다고 그니까 우리도 탈울림 제발 이제 울림도 이중엽도 다 싫어 인피니트만 보고 갈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계약기간일때도 케어해준적없는뎈ㅋㅋㅋㅋㅋㅋ울애들 그냥 놔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동안 뭐 제대로 해준 것도 없으면서 마지막까지 이렇게 찌질하냐 제발 구질구질하게 이러지말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림 진짜 가면 갈수록 정 더 떨어진다 그만 해 ㅈㅂ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재계약전에도 우리 한정 일안해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탈울림하자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럼 더 재계약 하기 싫어질꺼 같은데 ㅠㅠㅠㅠㅠ???평소에 잘못해주면 다른 소속사 찾을꺼 같은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1
하이라이트 생각난다..
재계약 하기전에 역대급이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제발 탈울림...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왜사냐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뭔소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화나 진짜 아오 팍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허허허....울애들도 그랬는데...돈은 우리가 다 벌고 버려진 취급ㅋㅋㅋ 우리 인기없다고 말하면서 후배한테 스케줄 돌리고 ㅋㅋㅋㅋ 어휴 인피니트 탈울림소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음....? 일은 몇년전부터 안했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7년동안 케어해준 적이 있긴 함? 있어도 저런 생각으로 지금 이러는거면 트래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웃긴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진심 진짴ㅋㅋㅋㅋㅋㅋ웃다가 눈물난다 진짴ㅋㅋㅋ와 너네는 7년동안 재계약 하니? 쓰레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ㅅ발 울림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구비스트때도그랬음 진짜 트레쉬다 소속사들 아아 인피닛이랑 팬들 힘내요ㅠㅠㅠㅜ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대환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구질구질하다 울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애초에 울림이 한게 뭐가 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림한거 애들 데뷔시켜준 거 밖에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중엽 냐 ???니가 사람이냐고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울림 정신차려라 너네소속사 그렇게 키워준 사람 인피니트야 ㅋㅋㅋㅋ 너네 사옥 지어준거 인피니트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 환장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왓더...환장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빡쳐서 눈물나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7
와 진짜 너무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8
.... 구질구질이 큐브 생각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원래 안해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울림 불질러도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어쩜 끝까지 이러냐 진짜 바닥을 본다 울림아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원래부터 애초부터 우리애들한테만 일 안하는거 잘 알고있었는데 진짜 토할거같다 울림 더러워서 인피니트가 탈울림 해서 울림이 얼마나 쓰레기처럼 바닥을 기게될지 보고싶다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7년째 재계약준비하니? 울림 일 우리한테만 너무안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 사람들 인피니트 이전에도 그렇디 않았았나ㅋㅋ원래 일 안 했고 그 전 선배님들은 재계약 안 했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WoW 진짜 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 거 진짜 잉피 놓치고 후회해라 제발 울림아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근데 ㅋㅋㅋㅋㅋㅋ 유독 인피니트만 케어 안 해줌 ㅋㅋ 우리 고소 해준 적도 없고 표절 당한 거 피드백 1도 없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구질구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쓰니야 진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짜면 진짜 역겨워서 그래.
그래도 우릴 데뷔시킨 회사고 사장이랑 친하다고 그동안 대우 거 다 눈감고 넘어가고 그래도 언젠간 케어 해주겠지..했었는데 이거 사실이면 진짜 역겨워 울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삼촌이 말해준거야 100퍼팩트는 아닌데 삼촌이 저렇게 말한건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 진짜 눈물나....어떡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저걸말이라고아울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 미치겠네 울림아 아무리 이게 비지니스라지만 너무한거 아니냐? 어떻게 사람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역겹다 울림~~~~~~~ 제발 애들인생에서 사라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왜 이제와서 안 해주는 척해 ㅋㅋㅋㅋㅋㅋㅋ이때까지 안 했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계약끝나고바로기사안뜰때부터직감함
큐브처럼구질거리는구나
+우현이일터지고 아.못가지면못쓰게하려나보다싶었음(프로듀샤 신디?변대표그내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진짜 환장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림 다시는 만나고싶지 않다 인피니트 더 좋은 소속사 만나서 다 피드백하고 강경대응하고 케어받아서 훨씬 행복하게 살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탈덕 벼락 맞음
7:29 l 조회 1
뷔 얼굴 봐
7:28 l 조회 3
아니 근데 져야 좋고 이러면 6
7:23 l 조회 42
정보/소식 K브랜드지수 2026 상반기 K-POP 아이돌 개인부문 TOP10
7:21 l 조회 51
아 혈육이 말하는데 가나에 토트넘 선수가 잘한다는데 부상이라네 ㅠㅠㅠ1
7:20 l 조회 28
다음 월드컵때도 48개국 똑같이 할껀가?4
7:18 l 조회 59
위시가 다다다 캐릭터가 되면?
7:18 l 조회 10
전기 포충기 뭔지 알아?4
7:17 l 조회 24
에휴 가방 챙기자.. 안돼 안돼
7:16 l 조회 30
마플?인지.. 만약 얼굴은 진심취향인데 노래가 환생해도못품을만큼 취향아니면8
7:15 l 조회 32
등 신같은 축협 예전에써본 망한감독도 다시데려왔잖아;9
7:11 l 조회 67
카레 싫어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18
7:03 l 조회 112
어딘가 묘하게 꼬여있는 사람 만나본적 있어?2
7:03 l 조회 45
한달에 200~300씩 남자엑셀방송에 돈쓰는거 이상한거지?3
7:02 l 조회 76
OnAir 근데 48국 바뀌고 동기부여 문제도 있고 루즈해지는 듯10
7:01 l 조회 138
음원 기차로 다운받는거 가사도 포함이라는데 가사안나오는건 다른 설정 방법이 잇는거야???
7:01 l 조회 9
첫 경기 하나 이기고 조1위로 가는 게 유리하냐 2위가 유리하냐 기사 났던 거 생각하면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8
6:57 l 조회 101
확률도 너무 낮고 가망 없어보이니까1
6:56 l 조회 74
돌고돌아 왜 비기지도 못해서 이난리냐 라는 생각12
6:55 l 조회 133
월드컵 할 때 마다 그 놈의 경우의 수
6: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