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는 두말할 필요없고!!!!!! 성격하고 생각이...참 순수하고 맑고 솔직해보여 그리고 되게 여린것같아 눈물도 많고 아가같은 성격ㅎㅎ 참 이뻐 성격도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외모는 두말할 필요없고!!!!!! 성격하고 생각이...참 순수하고 맑고 솔직해보여 그리고 되게 여린것같아 눈물도 많고 아가같은 성격ㅎㅎ 참 이뻐 성격도
|
|
잉 이것 봐봐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