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으로는 가수를 위한척하지만 결국은 ????????? 인것 같은 회사 진짜 많은것 같고... 가수가 노래할수있게 가수가 팬들보고싶어하면 가수가 그렇게 원하는대로 다해주는 회사 진짜 잘 없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그냥 다들 하고싶은대로 하고싶은만큼 마음껏 재능펼치고 보고싶은 팬들도 자주보고 그랬으면 좋겠는데.... 당연한건지는 모르겠다만 결국 돈버는게 목적인 소속사가 진짜 많고 그렇겠지...? 으어어어어엉 생각할수록 그래...그래... 수익신경안쓰고 원하는거 다할수 있는 소속사 많으면 좋겠다.... 대놓고 ???? 신경쓰는거 눈에보이는 회사는 너무너무 싫다.... 내본진 소속사가 그렇지....ㅎ

인스티즈앱
성인이 커피 안 마신다 하면 무슨 생각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