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특별히 탈덕할 일 있어서 탈덕하는게 아니라 그냥 애 성격이 너무 내가 부담스러워하는 성격이라 조용히 탈덕하고 차애쪽으로 돌리고 싶은데 하필 차애가 최애랑 약간 라이벌?같은 애라서 못 돌리고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7/28) 게시물이에요 |
|
막 특별히 탈덕할 일 있어서 탈덕하는게 아니라 그냥 애 성격이 너무 내가 부담스러워하는 성격이라 조용히 탈덕하고 차애쪽으로 돌리고 싶은데 하필 차애가 최애랑 약간 라이벌?같은 애라서 못 돌리고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