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아들이란 그룹은 평범하게 데뷔해서 내는 기존의 아이돌그룹이 아니라
컨평곡 팀들 자체가 국프들이 얘네 컨셉에 어울리는게뭘까 하고 일주일동안 투표해서 만들어진 아이들이고
그걸로 무대평가해서 순발식 순위에 영향이 끼치는데...
사실 끄듀 경연곡 모두가 나한텐 소중하고 예민해
국민의아들이든 노크든 슬레이트든 뭐든 다 그들만의 컨평곡이고 경연곡인데
이건 리메이크 개념도 아니고.. 듣기싫으면 듣지말라고 하는데 그냥 존재 자체가 쫌 그래
지금 내가 이렇게 화내봤자 달라지는것도 없을것같긴한데 아 그냥 답답하다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