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까빠가 자기 애한테 너 잘되라고 하는 소리라고 합리화하면서 까때면서 빠는게 까빠인데 (+트페미) 프듀판 와서는 남 애까면서 자기 애빠는걸 까빠라고 하더라 그건 걍 안티지 그런애한테 빠라는 말 붙는 것 자체가 어이없음 진짜 뜻 잘못 알고 있는 사람 많더라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원래 까빠가 자기 애한테 너 잘되라고 하는 소리라고 합리화하면서 까때면서 빠는게 까빠인데 (+트페미) 프듀판 와서는 남 애까면서 자기 애빠는걸 까빠라고 하더라 그건 걍 안티지 그런애한테 빠라는 말 붙는 것 자체가 어이없음 진짜 뜻 잘못 알고 있는 사람 많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