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룹 전체를 파는 본진이 있고 투본진하면 너무 힘들거 같아서 진짜 종현이만 덕질하는데 단 한번도 나에게 올팬 강요를 한사람 본 적이 없다...물론 내가 모든 글들을 볼수는 없지만 항상 종현이 얘기하면 댓글에 종현이 얘기만 해주고 소심하게 독방 놀러가도 엄청 반겨주던데....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그룹 전체를 파는 본진이 있고 투본진하면 너무 힘들거 같아서 진짜 종현이만 덕질하는데 단 한번도 나에게 올팬 강요를 한사람 본 적이 없다...물론 내가 모든 글들을 볼수는 없지만 항상 종현이 얘기하면 댓글에 종현이 얘기만 해주고 소심하게 독방 놀러가도 엄청 반겨주던데....
|